시장의 동향과 감정, 자신이 운영하는 틈새 시장, 주요 경쟁자의 약하고 승리하는 자질에 대한 지식 없이는 자신 있게 앞으로 나아갈 수 없을 것입니다. 기술적으로 우리 시대에는 전문가, 인터넷 도구 및 특수 전자 프로그램에 대한 액세스가 전혀 어렵지 않습니다.
예를 들어, 전자 상거래에서 귀사는 대규모 플랫폼 및 시장과 경쟁해야 합니다. 이 분야의 경쟁 수준은 매우 높기 때문에 판매 사이트, 요청 빈도 및 각 리드의 가격을 연구하고 제품의 고유한 품질 또는 판매 조건 및 접근 방식을 결정해야 합니다. 눈에 띄는 법을 배워야합니다!
다음으로 비즈니스 경쟁자에 대한 분석이 필요합니다. 즉, 틈새 시장에서 잘 알려진 일하고 있는 사람들입니다. 예를 들어, 최신 Ahrefs 또는 Serpstat 리소스는 인터넷에서의 존재를 분석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트래픽의 주요 소스, 고유 방문 빈도, 주문 시간 및 비용 – 고려해야 할 많은 요소가 있습니다. 귀하의 제품을 구매하고 다른 사람들에게 추천하는 데 관심을 가질 새로운 청중을 더 효과적으로 유치할 수 있는 위치와 방법을 결정할 수 있습니다. 이제 소셜 네트워크의 붐이 일어나는 동안 Facebook 광고 도구가 이를 도와줄 것이라는 점은 주목할 가치가 있습니다.
타겟 고객을 결정하는 것도 매우 중요합니다. 나이, 직업, 습관, 관심사 및 취향, 결혼 여부, 생활 활동 – 이 모든 것이 잠재적인 구매자 또는 고객의 아바타를 만드는 데 도움이 됩니다. 원예용품점 타겟 오디언스의 예: 35-55세의 남성, 활동적인 정원사, 정원이 있는 집이나 별장 소유주, 안정적인 평균 소득을 가진 중간 관리자, 기혼, 두 자녀 , 가족을 위한 편안함을 만들고자 하며 평생 사용할 고품질 품목을 구입할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이러한 고객에게는 가격 대비 품질, 유리한 제안, 경험이 있는 제조업체가 중요합니다. 즉, 타겟 오디언스를 결정한 후에는 제품에 정말로 관심이 있는 청중에게 구체적으로 제품을 홍보하는 것이 더 쉬울 것입니다.
작업 및 목표 정의
첫째, 금융. 시작하는 각 마케팅 캠페인의 재정적 목표를 달성하기 위한 방법을 명확하게 찾아야 합니다. 금액을 명확하게 정의하고, 백분율을 계산하고, 비율을 도출하십시오. 이렇게 하면 원하는 것을 더 쉽게 달성할 수 있습니다.
둘째, 위의 목표를 달성하는 데 도움이 될 판매 수준과 수량을 결정합니다. 말 그대로 수십에서 수백까지 원하는 이익을 계산하고 매출 수와 평균 수표 금액으로 나누면 재무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얼마나 많이, 얼마나 자주 판매해야 하는지 이해
할 수 있습니다.
셋째, 적절한 양의 고객을 유치하기 위한 채널을 이해하십시오. 여기에서 트래픽 전환율 및 품질 리드의 계산을 사용합니다. 특정 비즈니스 분야에서 평균 지표를 사용할 수도 있지만 이상적으로는 과거 데이터에 의존합니다.
이 모든 단계는 특정 데이터로 마케팅 전략을 형성하고 조정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