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전략: 개발 단계

전문적인 마케팅 접근 방식은 대기업뿐만 아니라 중소기업에서도 매우 중요합니다. 직접 및 네이티브 광고, PR 프로모션을 고려한 유능한 개발 전략입니다. 명확한 목표 설정, 달성을 위한 단계별 계획 및 특정 결과에 집중하여 더 빠르게 이동하고 새로운 높이에 도달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마케팅 전략의 개념
마케팅 전략은 몇 가지 핵심 개념을 결합합니다. 이는 비즈니스 개발 목표를 달성하고 궁극적으로 이익을 증가시키고 결과적으로 회사에 대한 평판 보너스를 달성하기 위한 일련의 도구입니다.

비즈니스의 유형과 목표에 따라 전략은 중장기적일 수 있으며 좁은 목표부터 글로벌 목표까지 완전히 다른 목표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항상 잘 설계된 마케팅 전략은 주요 지표를 결정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 목표 시장의 특징;
  • 경쟁사와 비교하여 강점과 약점;
  • 회사의 고유한 위치를 찾고 시장에서 두각을 나타냅니다.
  • 가장 효과적인 판촉 채널을 이해합니다.
  • 더 많은 수익을 올리고 마케팅 및 광고에 대한 투자를 회수합니다.

첫 번째 단계는 경쟁업체를 분석하고 대상 고객을 결정하는 것입니다.
시장의 동향과 감정, 자신이 운영하는 틈새 시장, 주요 경쟁자의 약하고 승리하는 자질에 대한 지식 없이는 자신 있게 앞으로 나아갈 수 없을 것입니다. 기술적으로 우리 시대에는 전문가, 인터넷 도구 및 특수 전자 프로그램에 대한 액세스가 전혀 어렵지 않습니다.

예를 들어, 전자 상거래에서 귀사는 대규모 플랫폼 및 시장과 경쟁해야 합니다. 이 분야의 경쟁 수준은 매우 높기 때문에 판매 사이트, 요청 빈도 및 각 리드의 가격을 연구하고 제품의 고유한 품질 또는 판매 조건 및 접근 방식을 결정해야 합니다. 눈에 띄는 법을 배워야합니다!

다음으로 비즈니스 경쟁자에 대한 분석이 필요합니다. 즉, 틈새 시장에서 잘 알려진 일하고 있는 사람들입니다. 예를 들어, 최신 Ahrefs 또는 Serpstat 리소스는 인터넷에서의 존재를 분석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트래픽의 주요 소스, 고유 방문 빈도, 주문 시간 및 비용 – 고려해야 할 많은 요소가 있습니다. 귀하의 제품을 구매하고 다른 사람들에게 추천하는 데 관심을 가질 새로운 청중을 더 효과적으로 유치할 수 있는 위치와 방법을 결정할 수 있습니다. 이제 소셜 네트워크의 붐이 일어나는 동안 Facebook 광고 도구가 이를 도와줄 것이라는 점은 주목할 가치가 있습니다.

타겟 고객을 결정하는 것도 매우 중요합니다. 나이, 직업, 습관, 관심사 및 취향, 결혼 여부, 생활 활동 – 이 모든 것이 잠재적인 구매자 또는 고객의 아바타를 만드는 데 도움이 됩니다. 원예용품점 타겟 오디언스의 예: 35-55세의 남성, 활동적인 정원사, 정원이 있는 집이나 별장 소유주, 안정적인 평균 소득을 가진 중간 관리자, 기혼, 두 자녀 , 가족을 위한 편안함을 만들고자 하며 평생 사용할 고품질 품목을 구입할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이러한 고객에게는 가격 대비 품질, 유리한 제안, 경험이 있는 제조업체가 중요합니다. 즉, 타겟 오디언스를 결정한 후에는 제품에 정말로 관심이 있는 청중에게 구체적으로 제품을 홍보하는 것이 더 쉬울 것입니다.

작업 및 목표 정의
첫째, 금융. 시작하는 각 마케팅 캠페인의 재정적 목표를 달성하기 위한 방법을 명확하게 찾아야 합니다. 금액을 명확하게 정의하고, 백분율을 계산하고, 비율을 도출하십시오. 이렇게 하면 원하는 것을 더 쉽게 달성할 수 있습니다.

둘째, 위의 목표를 달성하는 데 도움이 될 판매 수준과 수량을 결정합니다. 말 그대로 수십에서 수백까지 원하는 이익을 계산하고 매출 수와 평균 수표 금액으로 나누면 재무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얼마나 많이, 얼마나 자주 판매해야 하는지 이해

할 수 있습니다.
셋째, 적절한 양의 고객을 유치하기 위한 채널을 이해하십시오. 여기에서 트래픽 전환율 및 품질 리드의 계산을 사용합니다. 특정 비즈니스 분야에서 평균 지표를 사용할 수도 있지만 이상적으로는 과거 데이터에 의존합니다.
이 모든 단계는 특정 데이터로 마케팅 전략을 형성하고 조정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프로모션 채널을 잊지 마세요
유료(직접 광고, 온라인 판촉 도구, SEO 판촉)에서 유기(미디어와 청중의 관심을 위한 실제 뉴스 속보, 이메일 뉴스레터 등)까지. 이러한 채널은 분리되어야 하며 구현, 자금 조달을 위한 다른 기간을 계획해야 합니다.

프로모션의 각 단계에 대한 별도의 전략은 매우 중요합니다. 다양한 출처의 다양한 청중을 대상으로 행동하고 다양한 연령대와 플랫폼의 청중을 유치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첫째, “고전”을 기반으로 – 당신이 의존하는 타겟 고객을 위한 광고 채널을 만드십시오. 그러나 실험하고, 새로운 것을 시도하고, 예상치 못한 위치에서 입력해야 할 필요성을 잊지 마십시오. 이는 새로운 개발 방법을 찾고 경쟁자 분야에 진입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결과 분석 및 결론 도출
매우 중요한 단계입니다. 마케팅 및 광고 캠페인의 효율성을 평가할 수 있는 모든 가능성을 활용하십시오. Google Analytics에서 품질 리드 및 재정적 보너스의 실질적인 증가를 평가하는 것까지. 가장 효과적인 채널을 식별하고 초과분을 버리고 시장 및 대상 고객의 요구를 느끼고 확장할 수 있습니다!

성공적인 마케팅 전략은 비즈니스를 새로운 차원으로 끌어올리고 올바른 방향으로 발전하는 데 도움이 되며 시장 변동에 신속하게 대응하고 위험으로부터 자신을 보호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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