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상황에서 성공적인 전자 상거래를 조직하는 것은 쉽지 않습니다. 수백 개의 시장을 추적하고, 수천 개의 공급업체와 연락 및 협력 관계를 구축하고, 다양한 언어를 사용하고, 물류 문제에서 관심 상품의 기본 가용성 및 가격 관련성에 이르기까지 일상적인 어려움을 극복해야 합니다. 이러한 프로세스를 전문적이고 효율적으로 구축할 수 있도록 도와드립니다.
각 공급업체의 신뢰도를 분석해 드립니다 명시된 조건 및 재화의 가용성 확인 배송에서 중간 링크 제외 시장 조사 수행 SWOT 분석 수행
마케팅 프로그램 및 판매망 구축
하나 이상의 영역에 대한 마케팅 전략을 명확하고 전문적으로 작성합니다. 구체적인 단계별 개발 계획을 통해 재무 목표를 달성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유망한 비전과 모든 종류의 도전에 신속하게 대응할 수 있는 능력을 갖춘 비즈니스를 만들 수 있습니다.
판매 최적화 ABC XYZ 분석 수행 매출 증대를 위한 마케팅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판촉 도구의 협상 및 선택
비즈니스 회의, 기자 회견, 프리젠테이션 - 효과적인 PR 및 공공 구성 요소의 개발은 성공적인 비즈니스를 구축하는 데 매우 중요합니다. 최종 제품의 가치를 창출하는 효과적인 프로모션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