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에서 정보는 핀을 통해 전송됩니다. 제목, 짧은 설명 및 사이트 링크가 포함된 메시지가 있는 이미지입니다. 모두 보드에 저장됩니다. 사실, 후자는 하나의 주제에 대한 일종의 컬렉션입니다. 다른 사용자가 구독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다양한 디자인의 케이크, 컵 케이크 및 파이 유형으로 플랫폼에 보드를 만드는 제과업자가 있습니다. 베이킹 주제에도 관심이 있는 사람들은 이 게시판을 구독할 수 있습니다.
핀을 공유하면 팔로어 피드에 표시됩니다. 그러나 그들뿐만이 아닙니다. 설명 덕분에 이 주제에 관심이 있는 사람들의 피드에 핀을 가져올 수 있습니다.
핀을 다시 게시할 수 있습니다. 재게시가 많을수록 좋은 청중에게 다가갈 수 있는 기회가 많아집니다.
이 플랫폼에서 비즈니스가 어떻게 홍보되는지 상상해보십시오:
일부 사용자가 귀하의 핀을 좋아하고 프로필에 핀으로 고정합니다. 핀 다시 게시 후 다른 20명. 시간이 흐르고 전달하고자 하는 정보가 수백 명의 사용자에게 표시됩니다. 새로운 게시물이 “작동”하는 것은 Pinterest에 있습니다. 반대로, 여기에서 귀하의 핀은 한 달 또는 1년 내에 인기를 얻을 수 있습니다. 사실, 이것은 그러한 기회를 제공하는 유일한 소셜 네트워크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비즈니스를 광고할 때 플랫폼을 무시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