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interest를 활용하여 판매 및 트래픽을 늘리는 올바른 방법

소셜 네트워크를 통해 비즈니스를 홍보하는 것은 점점 더 어려운 과정이 되고 있습니다. 기업가는 계속 증가하는 경쟁을 고려해야 하므로 이러한 유형의 광고에 점점 더 많은 돈과 시간을 투자해야 합니다. 그러나 올바르게 작업하면 결과가 기다리지 않습니다.

어디서 시작하나요? 새로운 방식으로 프로모션에 접근하고 청중과의 커뮤니케이션을 위해 가능한 모든 채널을 사용하십시오. 그 중 하나가 핀터레스트입니다. 많은 기업이 이 플랫폼을 고려하지 않고 함께 일하지 않지만 헛수고입니다. 준비된 청중에게 제품과 서비스를 대중화할 수 있습니다. 결국 그들은 여기에서 의사 소통을 찾는 것이 아니라 영감을 얻기 위해 여기에 옵니다.

숫자의 언어로, 연구에 따르면 판매에 참여하는 사이트로 더 많은 트래픽을 끌어들이는 것은 Pinterest이며 겉보기에는 더 인기 있는 Facebook이 아닙니다. Pinterest 사용자의 83% 이상이 플랫폼에 광고가 표시된 브랜드에서 구매했습니다. 그리고 이 네트워크 사용자의 72%는 계획에 없던 구매를 하게 만드는 것이 Pinterest라고 말합니다.
여기에서 정보는 핀을 통해 전송됩니다. 제목, 짧은 설명 및 사이트 링크가 포함된 메시지가 있는 이미지입니다. 모두 보드에 저장됩니다. 사실, 후자는 하나의 주제에 대한 일종의 컬렉션입니다. 다른 사용자가 구독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다양한 디자인의 케이크, 컵 케이크 및 파이 유형으로 플랫폼에 보드를 만드는 제과업자가 있습니다. 베이킹 주제에도 관심이 있는 사람들은 이 게시판을 구독할 수 있습니다.

핀을 공유하면 팔로어 피드에 표시됩니다. 그러나 그들뿐만이 아닙니다. 설명 덕분에 이 주제에 관심이 있는 사람들의 피드에 핀을 가져올 수 있습니다.

핀을 다시 게시할 수 있습니다. 재게시가 많을수록 좋은 청중에게 다가갈 수 있는 기회가 많아집니다.
이 플랫폼에서 비즈니스가 어떻게 홍보되는지 상상해보십시오:

일부 사용자가 귀하의 핀을 좋아하고 프로필에 핀으로 고정합니다. 핀 다시 게시 후 다른 20명. 시간이 흐르고 전달하고자 하는 정보가 수백 명의 사용자에게 표시됩니다. 새로운 게시물이 “작동”하는 것은 Pinterest에 있습니다. 반대로, 여기에서 귀하의 핀은 한 달 또는 1년 내에 인기를 얻을 수 있습니다. 사실, 이것은 그러한 기회를 제공하는 유일한 소셜 네트워크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비즈니스를 광고할 때 플랫폼을 무시할 수 없습니다.
Pinterest 효율성을 정리해보겠습니다.
납기는 실질적으로 관련이 없습니다. 여기서 가장 중요한 것은 정보와 아름다운 그림입니다.

– 여기에서 미학과 비주얼을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관심 있는 사람들을 찾을 수 있습니다.

– 여기의 피드는 귀하가 관심을 가질 만한 결과를 표시하는 방식으로 작동합니다. 사실, 당신의 관심사는 당신이 좋아할 수 있는 것을 기억하고 보여줍니다.

– Pinterest Lens 덕분에 사진으로 필요한 것을 찾을 수 있습니다.

– 사이트를 연결하여 상업적인 목표를 실현할 수 있습니다.

비즈니스 계정을 만드는 방법?

1) Pinterest에 등록할 때 “비즈니스 계정 만들기”를 선택합니다.

2) 필수 정보를 입력하고 회사 로고를 추가하는 것이 바람직합니다.

3) 근무하는 지역을 입력합니다.

4) 그리고 만들기 시작합니다. 첫 번째 핀은 귀하의 비즈니스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고 귀하의 제품 중 일부를 즉시 보여줄 수 있습니다.

트래픽 증가
다음은 품질 핀을 만들어 제품을 홍보하는 데 도움이 되는 몇 가지 팁입니다. 의심의 여지 없이 이미지는 Pinterest에서 가장 중요합니다. 그러나 좋은 비주얼만 필요한 것은 아닙니다.

해시태그
다른 플랫폼과 마찬가지로 해시태그는 청중을 끌어들이고 핀을 인기 있게 만들 수 있습니다. 해시태그는 30개까지 넣을 수 있지만 여기서 양은 품질을 의미하지 않습니다. 제품에 대한 필요한 정보를 전달할 2-4개의 신중한 해시태그로 제한하는 것이 좋습니다. 청중의 관심을 고려하십시오. 예를 들어 해시태그 #mybreakfast는 관심을 끌 가능성이 낮지만 #goodnutrition은 사용자를 끌어들일 가능성이 높습니다.

가급적 자세한 내용
세부 정보가 있는 핀은 판매를 여러 번 최적화할 수 있습니다. 리치 핀에는 4가지 유형이 있습니다.

1) 신청. 이 핀 덕분에 사용자는 원하는 경우 특정 응용 프로그램 설치를 즉시 시작할 수 있습니다. 여기서 프로그램의 기능에 대해 이야기하고 그래픽을 시각적으로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2) 제품. 가격, 설명, 가용성 및 웹 사이트 링크와 같은 제안에 대한 주요 정보가 여기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3) 레시피. 요리 영감은 이미 플랫폼에서 매우 인기가 있습니다. 이러한 핀에는 행동 자체뿐만 아니라 예를 들어 판매하는 재료도 명확하게 설명하는 요리법을 넣을 수 있습니다. 이 경우 제품에 대한 링크를 추가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4) 기사. 이 상세한 핀은 미디어에서 콘텐츠를 홍보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 제목, 간단한 설명을 추가하고 기사 작성자를 입력해야 합니다.
분석
이 섹션은 적어도 한 달에 한 번 가장 잘 볼 수 있습니다. 결국 이러한 방식으로 자신만의 콘텐츠를 만들도록 영감을 받을 수 있습니다. 현재 인기 있는 것이 무엇인지, 다른 사용자가 정보를 어떻게 제공하는지 평가하십시오. 이렇게 하면 무엇이 잘 작동하는지 확인하고 유용한 경험을 통해 배울 수 있습니다.

프로모션 핀
그들은 일반적인 표준 핀과 다르지 않습니다. 그러나 그들의 적용 범위는 훨씬 더 높을 것입니다.
제품을 제공하고 아름다운 시각화로 보완하면 충성도가 높은 청중이 사이트를 방문하여 구매할 것입니다. 핀 참여가 증가합니다.

예를 들어, 한 남자가 운동화를 사려고 하는데 당신은 그런 신발을 팔고 있습니다. 귀하의 핀이 애드온 검색에 나타날 수 있습니다.

또한 지리에 초점을 맞춰 예상 지역의 사람들을 끌어들일 수도 있습니다. 사실, 이 기회가 모든 국가에서 사용할 수 있는 것은 아니기 때문에 그러한 타겟팅은 더 어려울 것입니다. 탈출구로 응용 프로그램으로 작업하고 VPN을 사용하여 응용 프로그램을 통해 광고를 시작하는 것이 좋습니다.

청중을 잡으세요
하루에 적어도 4-9개의 핀을 하는 것으로 시작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예, 힘들고 힘든 작업이지만 충성도가 높은 고객에게 보답할 수 있습니다. 브랜드에 대해 말하고 브랜드에 특별히 초점을 맞춘 핀으로 시작하는 것이 좋습니다.

매주 Pinterest 게시물을 예약하는 데 몇 시간을 할애할 준비를 하세요. 시간을 절약하기 위한 라이프 핵 – 핀을 예약하기 위해 도구 모음을 사용하십시오.

피드백은 청중과 함께 작업하는 데 중요한 부분이어야 합니다. 그것을 하는 방법? 누군가가 귀하의 핀에 댓글을 달거나 예를 들어 핀을 다시 게시하면 그에 대한 대가로 동일한 조치를 취하십시오.

Pin it
이것은 사용자가 매번 플랫폼에 들어가는 것이 아니라 관심 있는 제품을 사이트에서 직접 첨부할 수 있는 기회입니다. 사이트에 같은 이름의 플러그인을 배치하기만 하면 됩니다. 이렇게 하면 이미지를 클릭할 때 필요한 버튼이 나타납니다. 따라서 핀은 팔로워 사이에서 더 빨리 인기를 얻을 것입니다.

고품질 영상은 성공의 기초입니다
대부분의 노력을 즉시 좋은 사진과 비디오를 만드는 데 집중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이것이 Pinterest에서 가장 중요한 것입니다. 700×1200 확장자를 사용하고 세로 형식에서 중지하는 것이 좋습니다. 결국 대부분의 사용자는 휴대폰에서 이 플랫폼의 피드를 봅니다. 그러나 시각적인 것에 주의를 기울인다고 해서 다른 모든 것을 잊을 수 있는 것은 아닙니다. 아니요, 눈에 띄는 헤드라인은 신규 사용자를 유치하는 것만큼이나 중요합니다.

또 다른 팁 – 가능한 한 페이지를 즉시 채우는 것을 두려워하지 마십시오. 다른 네트워크와 달리 이것은 이 플랫폼에서 검색이 주요 온디맨드 메커니즘이기 때문에 콘텐츠에서 잠재적인 구매자를 소외시키지 않습니다.

모든 팁을 따르면 Pinterest에서 비즈니스에 대한 수익은 오래 가지 않을 것입니다. 이 플랫폼의 페이지 유지 관리를 지루한 루틴이 아니라 실제로 있는 창의적인 프로세스로 바꾸십시오. 실험을 해보고 비즈니스 페이지가 여전히 주로 제공되는 제품에 대해 이야기하고 가장 유리한 각도에서 보여야 한다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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