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업이 만병통치약’! 성공적인 비즈니스 제안서를 작성하는 비결은 무엇입니까?

‘영업이 만병통치약’! 성공적인 비즈니스 제안서를 작성하는 비결은 무엇입니까?
상업 제안은 협력에 대한 초대 또는 오히려 수취인이 무언가를 사거나 사이트에 요청을 남기거나 자세한 내용을 알아보도록 제안하는 일반 서신입니다.
잘 작성된 상업 제안서는 이미 모든 판매 성공의 절반입니다. 그리고 Mark Cuban이 말했듯이 ‘영업이 만병통치약!’ 사업이 되지 않으면 이익을 내지 못하고 결과적으로 실패한다.
효과적인 상업적 제안은 B2B 및 B2C 모두의 모든 고객에게 ‘통과’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어떤 종류의 제안을 보내는지에 상관없이(일반적이든 개별적이든, 차갑거나 뜨거운 청중에게) 그것을 작성하기 위한 고전적인 계획이 있습니다. 그것들을 살펴봅시다.

청중 선택
대상 고객을 최대한 세분화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누구에게 편지를 쓰는지 명확하게 이해하면 수취인의 초상화를 자세하게 그리는 데 도움이 됩니다. 이렇게 하면 텍스트가 개인적이고 효과적이게 됩니다.
타겟층의 문제
귀하가 다루고 있는 대상 고객의 세그먼트를 정확히 흥분시키는 것은 무엇입니까? 이것은 작업의 가장 중요한 부분입니다. 문제를 올바르게 정의하지 않으면 메시지가 작동하지 않습니다. 당신의 제품이나 서비스가 어떤 ‘고통’을 해결할 수 있습니까? 무엇이 도움이 될까요?

해결책
이 시점에서 귀하의 제품이나 서비스가 어떻게 그의 삶을 더 쉽게 만들고 그의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지 잠재 고객에게 정확히 설명해야 합니다.
입장이 되어 옳고 성실한 말을 찾으십시오. 짧은 문장으로 작성하고 템플릿과 성직주의를 피하십시오.

구조 선택
상업 제안 구조에는 단순형과 복합형의 두 가지 유형이 있습니다.
간단한 상업적 제안은 제목, 제안, 제품/서비스에 대한 설명, 클라이언트의 이점, 가격 및 근거로 구성됩니다. 그 다음에는 관심을 집중시키고 행동을 촉구하는 CTA가 이어집니다. 연락처를 잊지 않고 존경과 감사의 말로 편지를 끝내십시오.
복잡하게 구성된 상업적 제안은 문제 진술로 시작됩니다. 그런 다음 제안된 제품이나 서비스가 문제를 해결하는 방법을 설명하고 이점을 주장하고 가능한 이의를 종결합니다. 특별 제안, CTA로 편지를 작성하고 자세한 연락처 정보를 남겨주세요.

넓고 차가운 청중에게 상업 제안을 보낼 때 간단한 구조가 사용됩니다. 잠재 고객은 회사, 신제품, 특수 조건에 대해 알게 됩니다.

복잡한 구조는 ‘뜨거운’ 잘 알려진 청중과 작업할 때 가장 잘 사용됩니다. 대상 고객의 각 좁은 세그먼트에 대한 대상 제안을 준비하는 것이 가장 효과적인 솔루션입니다.
장식
모든 광고, 모든 호소는 고객의 관심을 끌기 위한 투쟁입니다. 수신자가 메시지를 읽을지 여부를 결정할 때 처음 3초 동안. 따라서 편지의 시각적 매력에 신경을 쓸 가치가 있습니다. 최고의 텍스트도 품질이 좋지 않은 레이아웃과 잘못된 일러스트레이션 또는 부재로 인해 손상될 수 있습니다. 디자인의 주된 임무는 아름다움이 아니라 가독성과 지각의 용이성입니다. 디자인은 텍스트에 과부하가 걸리지 않고 텍스트를 쉽게 탐색할 수 있도록 해야 합니다.

메시지 제목
제목은 모든 이메일 캠페인에서 매우 중요한 부분입니다. 음모! 당신의 작업이 헛되지 않고 메시지가 열리도록 편지의 제목이 관심을 끌고 내부에 무엇이 있는지 알아보기 위해 그것을 열고 싶은 욕구를 불러 일으켜야합니다. 진지하고 간략하게 쓸 수 있지만 요점까지. 농담을 할 수 있지만 비즈니스 에티켓의 틀 내에서.
적절하게 조직화된 배포는 별개의 기술입니다. 헤더 또는 프리헤더가 잘못되면 이메일이 열리지 않을 수 있습니다.

에이치엘티스 주식회사 마케팅
주식회사 에이치엘티스 이 고객과 파트너를 대신하여 실시한 시장 조사에 따르면 세심하게 작성된 비즈니스 제안은 종종 길고 수익성 있는 비즈니스 관계의 시작입니다. 대상 고객을 세분화하고 잠재 고객의 문제와 ‘고통’을 이해하는 것이 시장 조사에서 가장 중요한 단계가 됩니다.
주식회사 에이치엘티스 은 상업적인 제안서의 내용을 준비하고 주제에 대해 고민하고 조언하며 뉴스레터를 진행하도록 도와드립니다. 우리 전문가는 귀하의 비즈니스에 대한 마케팅 조사를 수행하고 대상 청중을 연구하며 파트너와 거래 자체의 순도를 확인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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