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IDA 모델과 고객 여정. 결정에서 구매까지

구매하기 전에 제품을 얼마나 많이 접했거나, 보거나, 들어본 적이 있습니까? 구매 결정을 내릴 때 우리가 왜 이렇게 하는지 이해하고 그렇지 않은지 이해하기 위해 상당히 잘 알려진 개념인 "AIDA 경로", 주의(Attention), 관심(Interest), 욕망(Desire) 및 행동(Action)의 약어가 도움이 됩니다. ).

판매자에게 제품을 판매하려면 관심을 끌고 관심을 불러일으킨 다음 구매자가 원하는 것을 얻을 수 있는 곳으로 안내해야 합니다. AIDA는 가능한 많은 마케팅 전략 중 하나가 아닙니다. 시장에서 다른 회사와 차별화하려는 모든 회사에 꼭 필요한 도구입니다.
변함없는 "AIDA way"
연구에 따르면 현대 소비자는 평균적으로 5~14번의 "AIDA 경로"를 거쳐 구매를 향한 결정적인 발걸음을 내딛습니다! 우리는 처음으로 제품이나 서비스를 접하고, 관심을 보이고, 리뷰를 읽습니다. 우리에게 이미 익숙한 제품의 광고가 우리의 시야에 들어온다. 우리는 그것에 대해 무의식적으로 생각하고 그것이 필요하다는 결론에 도달합니다. 지갑이나 신용 카드를 꺼냅니다. 때때로 이 과정은 몇 달이 걸리며 때로는 즉각적인 해결책이 될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변함없이 우리는 AIDA 모델의 모든 단계를 거칩니다.
주목
이것은 가장 중요한 단계입니다. 귀하의 메시지와 광고는 명확하고 단순하며 독특해야 합니다. 나머지 마케팅 활동은 대상 고객을 철저히 연구하여 잘 구성되어야 합니다.

백신에 대한 관심을 끌기 위해 화이자는 전 세계적으로 대규모 광고 캠페인을 일찍 시작했습니다. 소셜 네트워크, TV 방송 및 YouTube는 인플루언서의 소셜 방송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온라인과 오프라인의 신문과 잡지 기사에는 유혹적이고 유혹적인 헤드라인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 모든 것은 백신이 최종 테스트와 실험을 통과하기 전에 이루어졌습니다.

관심
글로벌 인터넷 시대의 경쟁에서 눈에 띄기 위해 귀하의 제안으로 소비자의 관심을 끄는 것은 쉽지 않습니다. 제안을 홍보할 때 판매자는 제품의 장점을 보여주고 대상 청중의 "고통"을 표명하고 올바른 선택이 그녀의 삶을 어떻게 바꿀 것인지 보여주어야 합니다.

전 세계 수백만 명의 사람들이 코로나-19에 대한 새로운 백신 개발이 완료되기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그들은 기다리고 두려워했습니다. 당신의 삶과 사랑하는 사람들의 삶을 위해. 화이자가 새로운 개발의 효과와 안전성에 대해 자세히 이야기하면서 대규모 아웃 리치 활동을 시작한 것은 "관심" 단계였습니다. 이 회사는 임상 시험을 수행하고 과학 저널에 연구 결과를 발표했으며 의료 전문가와 일반 대중을 위한 정보 브로셔를 제작했습니다.

욕망
이 단계에서 소비자는 그가 뭔가를 놓치고 있음을 이해합니다. 모든 마케팅 활동은 그가 이전에 제안한 제품을 사고 싶게 만드는 것을 목표로 해야 합니다. 다시 한 번 판매자는 제품의 이점을 입증하고 긴급성에 대해 이야기하고 고객이 결정을 내리도록 해야 합니다.

잠재적 구매자가 백신의 효과와 안전성을 알게 된 후 화이자는 백신을 어디서 어떻게 얻을 수 있는지에 대한 정보를 배포하기 시작했습니다. 백신이 어떻게 코로나19를 예방하고 빠른 일상생활 복귀에 도움이 될지 주목되는 가운데 회사는 여전히 백신을 한정 수량으로 생산하고 있다고 밝히며 관심을 불러일으키는 것도 잊지 않았다.

행동
이 단계에서 소비자는 제품이나 서비스 구매로 이어지는 특정 행동을 수행합니다. 이것은 사이트에서 주문하거나 상점에서 상품을 구매하거나 서비스 제공 계약을 체결하는 것일 수 있습니다.

AIDA 여정의 각 단계는 마케팅 캠페인의 성공에 매우 중요합니다. 고객을 유치하고 유지하는 데 필요한 연락처 수를 정확하게 결정하기는 어렵습니다. 회사의 특정 조건과 전략에 따라 다릅니다. 구매 결정을 내리기 위해 추가 노력과 시간이 필요한 비싸고 복잡한 제품의 경우 이 프로세스가 오랜 기간 지속될 수 있습니다.
HLTS 및 AIDA 클라이언트 경로
AIDA는 효과적인 광고 캠페인을 만드는 데 도움이 되는 유용한 마케팅 전략 분석 및 최적화 도구입니다. 소비자를 위한 AIDA 패스의 수는 다양할 수 있으며 제품의 복잡성, 소비자 인식 수준 및 시장에서의 경쟁에 따라 달라진다는 점을 이해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HLTS는 AIDA 모델을 사용하여 고객의 비즈니스, 제품 및 서비스를 홍보하고 개발하기 위한 전략을 개발합니다. 마케팅 채널의 조합을 사용하여 최대 ROI를 달성하고 고객 전환율을 30%까지 높입니다. (주)에이치엘티에스 Ltd는 적극적인 중개자이자 통합자로서 네트워크의 파트너를 위한 효과적인 유통 채널을 만들고 최적의 공급망을 형성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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