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매하기 전에 제품을 얼마나 많이 접했거나, 보거나, 들어본 적이 있습니까? 구매 결정을 내릴 때 우리가 왜 이렇게 하는지 이해하고 그렇지 않은지 이해하기 위해 상당히 잘 알려진 개념인 "AIDA 경로", 주의(Attention), 관심(Interest), 욕망(Desire) 및 행동(Action)의 약어가 도움이 됩니다. ).
판매자에게 제품을 판매하려면 관심을 끌고 관심을 불러일으킨 다음 구매자가 원하는 것을 얻을 수 있는 곳으로 안내해야 합니다. AIDA는 가능한 많은 마케팅 전략 중 하나가 아닙니다. 시장에서 다른 회사와 차별화하려는 모든 회사에 꼭 필요한 도구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