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켓플레이스 구매자를 귀하의 온라인 상점 고객으로 전환하는 방법

Shopify, Etsy, Amazon, Alibaba, Etsy, eBay는 현대 쇼핑객에게 친숙한 온라인 마켓플레이스이다. 각 플랫폼은 수천 명의 사용자와 생산자에게 기회를 의미한다. 이러한 플랫폼의 고객에게 온라인 직송 매장을 개방하여 고객 기반을 확장하고 비즈니스를 다양화할 수 있다.

서비스를 개선할 전략에 집중하세요. 대규모 플랫폼은 개인화된 서비스가 부족하여 어려움을 겪는 경우가 많다. Amazon, eBay, Alibaba는 더 이상 제품 판매로만 돈을 벌지 않다. 자체 플랫폼에서 광고를 판매하는 것이 주요 수익원 중 하나가 되었다. 이 점을 고려하고 조치를 취해야 한다.

전자상거래 플랫폼
온라인 시장의 대형 플레이어는 광고를 통해 더 많은 수입을 얻거나 제품 판매 수수료를 받는 제품을 플랫폼의 TOP에 배치하는 것이 더 수익성이 높다. 이것이 현실이다. 주식회사 에이치엘티에스는 파트너가 대규모 마켓플레이스에서 찾아온 고객을 잃지 않고 온라인 상점의 일반 고객으로 전환할 것을 권장한다. 어떻게 하나요?

인기 있는 전자 상거래 플랫폼에 매장 제품을 나열하기 위한 이용 약관을 검토하세요. 재정적으로 적합한 것을 선택하십시오. 각 플랫폼에는 자체 내부 요금이 있다. 예를 들어, 귀하의 생산자 직송 매장이 유기농 제품을 전문으로 하는 경우 Etsy에서 몇 가지 친환경 제품을 판매하여 관심 있는 타겟 고객을 귀하의 사이트로 끌어들일 수 있다.
인센티브
마켓플레이스의 제품 위치를 분석하고 고객 리뷰를 읽으면 어떤 위치와 브랜드가 더 인기가 있는지 이해할 수 있다. 고객에게 유사하지만 덜 알려진 브랜드의 제품을 제공한다. 그에게 인센티브를 주고, 그가 당신의 매장을 방문하도록 동기를 부여하세요. 할인 쿠폰, 독점 제품 미리보기, 로열티 프로그램 이용 등이 될 수 있다. 구매자 논리: 제품에 리뷰가 없으면 아무도 해당 제품을 구매하지 않다. 고객에게 작은 할인이나 보너스를 제공하여 시장에 제품에 대한 리뷰를 남기도록 유도하십시오. 질문이나 피드백에 응답할 때 웹사이트 링크를 게시하거나 연락처 정보를 남겨주세요.

상품 단가
귀하는 공급업체와 귀하가 판매하는 제품의 품질에 대해 확신을 가지고 있어야 한다. 고객이 귀하의 웹사이트를 방문하도록 유도하여 충성도가 높고 영구적인 사이트로 만드는 것은 전략적 접근, 마케팅에 대한 투자 및 고객 경험 개선이 필요한 작업이다.
판매 가격을 계산할 때 공급자의 상품 비용, 배송, 보관, 세금, 예상치 못한 비용, 마켓플레이스 수수료, 프로모션 참여 등을 고려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또한 시장 상황에서 경쟁사가 유사하거나 동일한 제품을 더 저렴하게 판매하는 경우 가격을 최적화하고 낮추는 방법을 찾아야 한다.
구매자를 유인하는 방법
자신의 매장을 시작하든 기존 매장을 확장하든 올바른 접근 방식을 사용하면 대규모 마켓플레이스 구매자를 직송 매장의 충성도 높은 고객으로 전환할 수 있다. 하지만 먼저 귀하의 조치와 ​​행동이 플랫폼의 규칙을 위반하지 않고 공급업체와의 계약에 위배되지 않는지 확인하십시오.
  • 제품 포장에 QR 코드를 배치하십시오. 각 주문마다 구매 감사 카드나 엽서, 연락처 정보(웹사이트, 이메일), 다음 구매를 위한 할인 쿠폰을 동봉하세요.
  • 귀하의 웹사이트에서만 사용할 수 있는 독점 할인 및 프로모션 코드를 제공하세요. 시장의 제품 페이지와 포장에 해당 정보를 표시하십시오.
  • 귀하의 웹사이트에서 판매 및 프로모션을 구성한다.
  • 마켓플레이스의 제품 페이지에 소셜 네트워크 링크를 포함한다. 귀하의 제품과 관련된 콘텐츠를 정기적으로 게시하고 프로모션을 실행하여 사용자를 귀하의 사이트로 유인하십시오.
  • 마켓플레이스를 통해 고객 이메일 주소를 수집하고 독점 제안에 대한 구독을 제공한다.
  • 귀하의 웹사이트에서만 제공되는 신제품, 특별 행사 및 판촉 행사에 대한 정보가 포함된 정기 뉴스레터를 보내십시오.
  • 로열티 프로그램 만드세요: 마켓플레이스에서 구매할 때마다 고객이 웹사이트에 등록하고 보너스 포인트를 받도록 유도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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