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센티브
마켓플레이스의 제품 위치를 분석하고 고객 리뷰를 읽으면 어떤 위치와 브랜드가 더 인기가 있는지 이해할 수 있다. 고객에게 유사하지만 덜 알려진 브랜드의 제품을 제공한다. 그에게 인센티브를 주고, 그가 당신의 매장을 방문하도록 동기를 부여하세요. 할인 쿠폰, 독점 제품 미리보기, 로열티 프로그램 이용 등이 될 수 있다. 구매자 논리: 제품에 리뷰가 없으면 아무도 해당 제품을 구매하지 않다. 고객에게 작은 할인이나 보너스를 제공하여 시장에 제품에 대한 리뷰를 남기도록 유도하십시오. 질문이나 피드백에 응답할 때 웹사이트 링크를 게시하거나 연락처 정보를 남겨주세요.
상품 단가
귀하는 공급업체와 귀하가 판매하는 제품의 품질에 대해 확신을 가지고 있어야 한다. 고객이 귀하의 웹사이트를 방문하도록 유도하여 충성도가 높고 영구적인 사이트로 만드는 것은 전략적 접근, 마케팅에 대한 투자 및 고객 경험 개선이 필요한 작업이다.
판매 가격을 계산할 때 공급자의 상품 비용, 배송, 보관, 세금, 예상치 못한 비용, 마켓플레이스 수수료, 프로모션 참여 등을 고려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또한 시장 상황에서 경쟁사가 유사하거나 동일한 제품을 더 저렴하게 판매하는 경우 가격을 최적화하고 낮추는 방법을 찾아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