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별화된 마케팅

개별화는 모든 광고 메시지의 중요한 심리적 요소입니다. "하나"가 되는 것을 즐기는 사람은 거의 없습니다. 통계에 따르면 가장 높은 공개율(개봉율)은 "소속감 환상"을 조성하고 이메일 머리글과 편지 제목 줄에 수신자의 이름을 표시하는 이메일 뉴스레터에서 수신됩니다.

개인 마케팅은 비용이 많이 들고 비용이 많이 든다는 의견을 종종 들을 수 있습니다. 우리는 동의할 수 없습니다. 개별화를 사용하면 사용자 또는 고객 부문의 특정 요구와 관심 사항에 맞게 메시지, 판매 홍보 및 콘텐츠를 맞춤화할 수 있습니다.

기억하고 놓지 마세요
개별화 마케팅은 기업이 다양한 범주의 고객을 대상으로 고객의 요구 사항, 습관 및 선호도를 분석하여 개별 제안을 생성하는 접근 방식입니다. 개별화된 제품 추천, 개별 충성도 프로그램, 고유한 마케팅 콘텐츠는 잠재 구매자의 참여를 자극하고 그들의 행동에 영향을 미칩니다. 일반적인 개별화 관행 중 하나는 사용자가 온라인 상점 장바구니에 남겨둔 제품에 대해 상기시키거나 알림을 보내는 것입니다.

개별화 장점
  • 피드백 받기
  • 서비스 품질 향상
  • 고객 충성도 향상
  • 판매촉진
  • 고객 유지율 증가

주식회사 에이치엘티에스는 소매, 생산자 직송 및 중소 기업을 위한 고급 로열티 고객 개별화 프로그램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개별화를 통해 고객 유치 비용을 최대 50% 절감하고 수익을 5~15% 늘리며 마케팅 투자 수익을 10~30% 높일 수 있습니다.
행동지원의 개별화
행동지원의 개별화는 '고객-회사' 관계를 고려하여 회사의 제품이나 서비스에 대한 고객의 행동과 상호 작용을 분석합니다. 과거 구매, 검색 쿼리, 사이트 페이지 조회 및 기타 온라인 상호 작용에 대한 데이터를 분석함으로써 고객을 신규 고객, 단골 고객, 버려진 카트, 프로모션에 관심이 있는 고객, 활동적인 연구원, 특정 콘텐츠 사용자, 높은 평균 수표.

각 세그먼트에서는 첫 번째 접촉부터 구매까지의 고객 여정을 연구합니다. 결과 세그먼트와 고객 여정을 결합하면 행동 개별화의 더 좁은 그룹(마이크로 세그먼트)을 위한 수백 가지 옵션을 생성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주말에만 주문 비용을 지불하는 고객, 가족 고객, 정기적으로 스포츠 용품을 구매하는 고객이 될 수 있습니다.

충성도 높은 고객과 계속해서 연락을 유지하려면 충성도 프로그램, 특별 제안 및 할인과 같은 보상 시스템을 잊지 마십시오. 개별화된 이메일 뉴스레터를 만들고, 인스턴트 메신저를 통해 소통하고, 고객이 괜찮다면 전화를 걸어 계속 연락하고 새로운 기회에 대해 알려주세요.
상황별 개별화
상황별 개별화는 특정 시점의 고객 경험을 개선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기업은 콘텐츠를 맞춤화하여 고객의 현재 요구 사항과 상황에 가장 적합한 정보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광고 메시지는 사용자의 시간, 위치, 사용하는 장치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이 전략은 지리적 위치(사용자 위치) 및 구매 주기 단계(검색, 결정, 결제)에 따라 콘텐츠를 조정합니다.

상황별 개별화에서는 정보 표시의 구체성이 중요합니다. 예를 들어 동시에 새로운 사이트 방문자에게는 환영 프로모션을 제공하고 일반 고객에게는 개인 할인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상황별 개별화는 스크립트 및 콜드 콜 시나리오를 준비할 때 특별한 역할을 합니다.

인구통계학적 개별화
인구통계학적 개별화는 연령, 성별, 인종/민족, 지리적 위치, 가구 소득 수준과 같은 인구통계학적 데이터를 조사합니다. 이 데이터를 기반으로 특정 고객 그룹을 대상으로 특별 제안이 형성되고 광고 캠페인이 수행됩니다. 예를 들어, 어린이를 위한 제품 광고는 가족의 이익, 부모의 연령, 직업적 요구에 맞게 조정될 수 있습니다. 행동 지표와 데이터 관리 플랫폼을 기반으로 한 리타겟팅을 통해 사용자 활동을 추적할 수 있습니다. 가치 유발 요인을 식별하여 고객을 세분화합니다. 개별화된 트리거는 대량 이메일보다 3~4배 더 효과적입니다.

마케팅 전략의 효과를 분석하기 위해 주식회사 에이치엘티스의 마케팅 담당자는 업스트림 참여 지표(좋아요, 클릭, 열기) 및 다운스트림 참여 지표(전환, 구독 취소, ROI)를 추적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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