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캠페인: 세부 계획

광고 캠페인을 시작한다는 것은 단순히 광고를 구매하고 수익을 기대하는 것이 아니다. 이는 계획과 분석, 정확한 계산이 필요한 과정이다. 누구에게, 왜 보여주고 있는지 모른다면 아름다운 배너에 돈을 쓸 필요가 없다. HLTS 주 에이치엘티에스는 광고 회사 설립의 미묘한 차이를 이해하도록 귀하를 초대한다. 실제 결과를 가져올 수 있는 캠페인을 단계별로 준비하는 방법을 알려 드리겠다.
계획은 달성 가능하고 예측 가능하며 현실적이어야 한다. 그 기초는 특정 숫자이다. 결정: 판매하려는 제품 수, 수량 및 기간을 결정한다. 최소 기한을 설정하셔야 한다 (주기가 빠르고 거래량이 많을수록 기간은 짧아진다). 자원을 확인하세요: 창고, 인력. 과거의 실수를 생각해 보셔야 한다.

긴 주기를 갖는 거래의 계획은 기간으로 나누어지고 각 기간의 결과는 구독, 통화, 회의, 노출, 선주문 등의 행동에서 "측정" 된다.

회계 시스템이 없거나 회사가 막 문을 연 경우 원하는 것을 기반으로 계획이 형성되고 단계로 나누어 각 기간의 결과를 신중하게 추적한다.

1. 판매계획

단위 경제학은 사업 단위(상품 단위 또는 고객 1명당)의 수익성을 계산하여 사업의 수익성을 결정하는 데 도움을 준다. 각 단위가 얼마만큼의 수입을 올리고 회사가 지출하는 비용을 계산하면 이익을 계산할 수 있다.
모든 단위 경제 계산은 다음 네 가지 공식을 기반으로 한다.
  • 이익 = 공헌이익 - 고정 비용
  • 손익(품목단위) = 판매가격 - 비용
  • 공헌이익 = 수익 – 변동비용
  • 이익 = 수익 - 변동비 - 고정비

2. 단위경제의 계산

경쟁업체의 운영 방식을 확인하세요. 어떤 채널이 사용되나요? 그들은 어떻게 그리고 무엇을 광고합니까? 경쟁업체가 어떤 채널을 사용하고 있는지, 가격과 제안이 무엇인지 이해해야 한다. 이는 전략을 수립하고 경쟁 우위를 찾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아마도 그들의 제안에는 대폭 할인이나 무료 배송이 포함될 수 있다. 전략을 개발할 때 이 점을 고려해야 한다. 무료 포장, 보너스, 제품 품질 향상 등 독특한 혜택을 제공하여 차별화할 수 있다.

3. 예산

감당할 수 있는 만큼 투자하세요. 예산이 한계이다. 계획판매 및 단위경제를 기준으로 한다.

예를 들어, 지난 달에 귀하의 회사는 20개의 거래를 성사시켰다. 월별 거래 수를 25개로 늘리고 싶다. 그런 다음 이전 기간의 매출에 20%를 추가한다.

새로운 제품이나 브랜드의 경우 때로는 채널 테스트를 위한 예산을 늘려야 한다는 점을 잊지 마세요. 따라서 테스트에 얼마를 지출할 것인지 미리 고려하는 것이 중요한다.

4. 경쟁적인 분석

자신을 얕게 퍼뜨리는 것이 아니라, 매장의 상품을 홍보하는 데 가장 효과적인 채널을 2~3개 선택하는 것이 중요한다. 한국에서 성공적인 광고 캠페인을 위해서는 지역적 특성을 고려하는 것이 중요한다.
  • 젊은이들은 TikTok과 KakaoTalk에서 활동하고 있다.
  • 노년층은 네이버에서 제품을 찾고 있다.
  • 블라인드, LinkedIn 및 이메일 캠페인은 비즈니스 고객에게 효과적이다.

5. 광고 및 판촉

비효율적인 채널에 돈을 낭비하지 않기 위해 문제가 있거나 잘못된 선택이 있을 경우 조정할 수 있는 미디어 계획을 세운다.

예를 들어:
  • 1~7일: TikTok 광고 테스트
  • 8~14위 : 카카오광고
  • 15~21일 : 네이버 광고
  • 22~30: Facebook에서 활발한 광고

6. 월간 미디어 기획

소규모 테스트를 실행하여 실제 CPM, 도달 범위, 클릭률 및 전환율 데이터를 얻으세요. Instagram 광고가 좋은 결과를 제공한다면 해당 채널의 예산을 늘리세요. TikTok 광고의 CTR이 낮다면 콘텐츠를 재검토하거나 완전히 제거하세요. 헤드라인을 변경하거나 시각적 요소를 개선하거나 다른 광고 형식을 사용하는 것이 좋다.

7. 테스트, 분석 및 조정

HLTS 회사 전문가들은 광고가 어떻게 작동하는지 매일 확인하라고 조언합니다. 얼마나 많은 돈을 썼는지, 얼마나 많은 고객이 왔는지. 한 번의 판매 비용을 계산한다. 채널이 성과를 내지 못한다면 광고를 중단하거나 예산을 줄이세요.

그리고 모든 광고 캠페인은 일회성 작업이 아니라는 점을 잊으시면 안된다. 이는 계산, 테스트 및 분석을 통한 지속적인 작업이다. 이것이 돈을 낭비하지 않고 안정적인 결과를 얻을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이다.

8. 미디어 계획의 일일 모니터링 및 일일 지표 계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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