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웃소싱 회사, 드롭쉬핑 파트너, 소매업체 및 대형 딜러 네트워크는 비즈니스 고객의 요구 사항을 예측하고 이해하는 것과 같은 B2B(기업 간) 문제에 직면해 있다.
구매자가 직접 제품을 구매하는 B2C와 달리 B2B 부문에서는 회사가 추가 가공 또는 최종 소비자에게 판매하기 위해 제품을 구매하다. 그리고 서비스는 비즈니스 운영을 개선하는 것이다. 이것이 바로 B2B에서는 단지 판매만을 시도하는 것이 아니라 관계를 구축하는 것이 매우 중요한 이유이다.
한국 기업인 주식회사 에이치엘티에스의 통찰력을 귀하의 비즈니스 전략에 통합하면 보다 가치 있고 관련성이 높은 제안을 만들고, 서비스 품질을 향상시키며, 장기적인 파트너십을 구축할 수 있다. 주식회사 에이치엘티에스에서는 공급업체, 제품, 재료를 검색할 수 있다. 시장을 연구하고, 프로모션 문제를 해결하고, 주문을 관리하고, 물류를 구축하세요.
B2B 고객의 요구 사항을 이해하는 것이 왜 중요한가요?
개인적인 용도로 제품과 서비스를 구매하는 B2C 고객과 달리 B2B 고객은 이러한 제품과 서비스를 사용하여 비즈니스를 운영하다. 최종 소비자에게 제품을 판매하는 공급업체와 판매자는 수년간 함께 일하는 경우가 많다. 비즈니스 파트너의 요구 사항을 이해하면 보다 가치 있는 제품을 만들고 장기적인 파트너십을 구축할 수 있다.
주식회사 에이치엘티에스 홈페이지는 일상적인 작업(공급업체 검색 및 선택, 주문 추적 및 재고 관리)을 자동화하고 시스템에서 검증된 공급업체로부터 적합한 제품을 신속하게 찾을 수 있도록 지원하다.
파트너와 도매업체에게 네 가지 주요 질문을 하면 그들의 요구 사항, 목표, 선호도 및 우려 사항을 깊이 이해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