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 가지 질문 - 강한 제안

아웃소싱 회사, 드롭쉬핑 파트너, 소매업체 및 대형 딜러 네트워크는 비즈니스 고객의 요구 사항을 예측하고 이해하는 것과 같은 B2B(기업 간) 문제에 직면해 있다.

구매자가 직접 제품을 구매하는 B2C와 달리 B2B 부문에서는 회사가 추가 가공 또는 최종 소비자에게 판매하기 위해 제품을 구매하다. 그리고 서비스는 비즈니스 운영을 개선하는 것이다. 이것이 바로 B2B에서는 단지 판매만을 시도하는 것이 아니라 관계를 구축하는 것이 매우 중요한 이유이다.

한국 기업인 주식회사 에이치엘티에스의 통찰력을 귀하의 비즈니스 전략에 통합하면 보다 가치 있고 관련성이 높은 제안을 만들고, 서비스 품질을 향상시키며, 장기적인 파트너십을 구축할 수 있다. 주식회사 에이치엘티에스에서는 공급업체, 제품, 재료를 검색할 수 있다. 시장을 연구하고, 프로모션 문제를 해결하고, 주문을 관리하고, 물류를 구축하세요.

B2B 고객의 요구 사항을 이해하는 것이 왜 중요한가요?
개인적인 용도로 제품과 서비스를 구매하는 B2C 고객과 달리 B2B 고객은 이러한 제품과 서비스를 사용하여 비즈니스를 운영하다. 최종 소비자에게 제품을 판매하는 공급업체와 판매자는 수년간 함께 일하는 경우가 많다. 비즈니스 파트너의 요구 사항을 이해하면 보다 가치 있는 제품을 만들고 장기적인 파트너십을 구축할 수 있다.

주식회사 에이치엘티에스 홈페이지는 일상적인 작업(공급업체 검색 및 선택, 주문 추적 및 재고 관리)을 자동화하고 시스템에서 검증된 공급업체로부터 적합한 제품을 신속하게 찾을 수 있도록 지원하다.

파트너와 도매업체에게 네 가지 주요 질문을 하면 그들의 요구 사항, 목표, 선호도 및 우려 사항을 깊이 이해할 수 있다.
잠재 고객은 대부분의 시간을 어디에서 보냅니까?
B2B 판매 주기는 원자재 및 자원 조달로 시작하여 완제품을 최종 사용자에게 배송하는 것으로 끝난다. 이 질문은 관리 작업, 물류 문제, 디지털화 문제, 물류 최적화 또는 고객 서비스 개선 등 고객의 비즈니스가 어떻게 진행되고 가장 많은 시간을 차지하는 주요 운영 프로세스가 무엇인지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된다. 고객의 비즈니스에서 누락된 부분은 무엇입니까? 신뢰할 수 있는 공급업체, 주문 관리 지원, 반품 처리. 주문 및 고객 추적에 문제가 있을까요? 답을 알면 간과되지 않는 실제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다. 고객의 비즈니스가 한국 ERP 시스템 및 주식회사 에이치엘티에스와 같이 한국에서 널리 사용되는 온라인 플랫폼과 통합되면 공급망 관리 및 주문 처리의 일상적인 작업에 더 이상 시간이 많이 걸리지 않다.

귀하의 고객은 공급업체와 어떻게 협력하고 싶어합니까?
이 질문은 고객과 비즈니스 파트너의 요구에 맞게 상업적 제안을 조정하는 데 도움이 된다. 답변을 받은 후에는 마케팅 전략의 일부 또는 전체를 변경해야 할 수도 있다. 효율성, 비용 절감, 수익 증대 또는 제품 품질 향상에 중점을 둘 가능성이 높다.

귀하는 비즈니스 파트너의 목표와 목적에 맞게 제품과 서비스를 조정할 수 있다. 예를 들어, 신뢰할 수 있는 공급업체의 다양한 제품이나 향상된 물류 솔루션을 제공하세요.

귀하의 비즈니스 파트너가 서비스 속도와 고객 요청에 대한 빠른 응답을 중시한다면 주문 처리 자동화를 제공하십시오. 이미 귀하와 협력하고 있는 다른 회사의 구체적인 수치와 리뷰를 제공하세요. 이것은 확실히 그들의 관심을 끌 것이다.
귀하의 비즈니스 고객이 파트너를 받아들일 수 없는 경우는 무엇입니까?
B2B 판매는 거래 주기가 긴 것이 특징인 경우가 많다. 의사 결정 과정은 몇 주, 몇 달, 심지어 몇 년이 걸릴 수도 있다.

크고 작은 모든 기업은 대규모 자본 투자, 복잡한 절차 또는 위험한 결정을 피하려고 노력하다. 소매 및 생산자 직송 사업은 긴 배송 시간과 신뢰할 수 없는 공급업체로 인해 망할 수 있다. 그들은 자신의 평판과 고객 리뷰를 신뢰하다.

고객이 바람직하지 않다고 생각하는 것이 무엇인지 이해하면 대화를 구축할 때, 즉 협상 중, 구색 및 배송 조건을 논의할 때 많은 실수를 피하는 데 도움이 된다. 기본적으로 우리 모두는 불필요한 비용과 위험한 전략을 피하고 싶어하다. 우리는 파트너의 행동이 예측 불가능하다는 점을 두려워하다. 우리는 때때로 관성과 기본적인 게으름으로 인해 비즈니스에 새로운 기술을 도입하고 싶지 않다.

고객이 두려워하는 것은 무엇입니까?
한국은 높은 수준의 기술 성숙도와 B2B 생산자 직송에 대한 상당한 잠재력을 지닌 역동적인 시장이다. 고객의 요구와 기대를 이해하는 것이 성공적인 비즈니스 개발의 열쇠이다. 이 정보를 통해 귀하는 보다 가치 있고 관련성이 높은 제안을 만들고, 서비스 품질을 개선하고, 장기적인 파트너십을 구축할 수 있다.

재정적 위험, 데이터 보안 문제, 공급 불안정 또는 낮은 서비스 품질. 근본적인 두려움과 우려 사항을 이해함으로써 이를 예방하고 방지하고 신뢰를 구축하며 장기적인 협력을 촉진하는 전략을 세울 수 있다. 공급업체 또는 생산자 직송 파트너는 B2B 클라이언트에 맞게 조정된 상품 품질과 공급업체의 신뢰성을 확인하는 시스템을 제공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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