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너 무시 현상을 극복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광고 예산은 늘어나고 있으며, 광고 노력을 기울이는 고객의 관심이 "분산"되고 있다. 정보 과잉으로 인해 사용자는 우리가 전달하고자 하는 내용을 주의하지 않고 읽지 않게 된다. 갑자기 나타나는 팝업 배너는 부정적인 연관성을 강화한다. 이러한 이유로 사용자는 무의식적으로 광고를 피할 수 있다.

배너 무시는 사용자가 광고 배너를 웹 디자인의 일부로 인식하고 광고로 보지 않고 무시하는 심리적 인식 특성과 현상이다. 광고 패턴을 깨는 방법은? 그리고 어떤 비표준적이지만 조작이 없는 정직한 솔루션이 사용자의 관심을 끌까요?

무엇보다도 광고는 특정한 타겟 청중, 즉 그들의 관심사, 가치관, 문제를 겨냥해야 한다. 드롭시핑 사이트가 저렴한 대중적 품목을 전문으로 취급하는 경우, 독점 브랜드를 광고하는 것은 어울리지 않으며 저렴한 상품을 찾는 타겟 고객의 관심을 끌 수 있다. 주식회사 에치엘티스는 귀하의 광고가 더욱 눈에 띄고 효과적으로 보이도록 하는 흥미로운 접근 방식을 제안한다.
광고적 화려함이 부족한 콘텐츠(UGC 콘텐츠(사용자 생성 콘텐츠), 사용자 생성 콘텐츠, 제품(브랜드)과 사용자 간의 모든 상호작용)는 광고에 효과적으로 사용될 수 있다. 사람들은 다른 사람을 신뢰한다. 구매자의 84%가 구매하기 전에 온라인 리뷰를 읽다. 드롭시핑 사업의 성공을 위해서는 소비자가 광고에 어떻게 반응하는지, 어떤 커뮤니케이션 형식이 신뢰를 얻는지 이해하는 것이 중요한다.

광고 배너를 준비할 때 실제 구매자의 콘텐츠를 부분적으로 또는 아이디어로 활용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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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화려한 슬로건이 아닌 실제 사람들의 이야기

인간의 뇌는 터무니없고 비이성적으로 보이는 모든 것에 대해 놀라운 시각적 해결책을 자동으로 강조한다. 겉보기에 양립할 수 없는 요소들의 병치가 주의를 끈다. 광고에 역설적인 요소를 섞으면 기억에 남고 감정적 반응을 불러일으키는 독특한 브랜드 이미지를 만드는 데 도움이 된다.

다양한 창의적인 조합(A/B 테스트)을 실험해서 어떤 이미지가 대상 고객에게 가장 큰 공감을 얻는지 파악하세요. 이미지가 터무니없어 보이더라도 논리적이어야 하며 보는 사람을 압도해서는 안 된다. 최적의 조합은 예상치 못한 것이어야 하지만 이해할 수 있어야 한다. 하지만! 청중의 신뢰를 잃지 않으려면 이 기술을 과도하게 사용하지 마세요.

밝은 색상과 애니메이션 요소가 많으면 스팸이나 귀찮은 광고와 연관이 있는 경우가 많다. 광고 차단 기능을 눈에 띄지만 귀찮지 않게 만들려면 두세 가지의 대조적인 색상을 사용하세요.

2. 호환되지 않는 것을 결합한다

과장된 이미지나 설명은 제품의 고유한 특징을 강조하여 소비자의 마음속에 기억에 남는 이미지를 형성하는 데 도움이 된다. 광고에서 이는 시각적 요소와 텍스트를 통해 달성되는데, 제품의 일반적인 특성을 터무니없을 정도로 늘리거나 줄여서 그 속성을 강조한다.

귀하의 제품의 고유한 특성을 파악하세요. 과장법을 사용해 재미있고 재치있는 광고 메시지를 작성하세요. 하지만 유머가 터무니없어지거나 제품의 진정한 품질을 왜곡하지 않도록 주의하세요. 불필요한 단어 없이 시각적, 의미적 연관성을 활용해 제품을 설명한다.

3. 과장법

관찰자의 관점에서 촬영된 영상과 사진은 마치 관람객이 개인적이고 비밀스러운 것을 목격하는 것 같은 착각을 불러일으키며, 몰입감을 조성한다. 이 효과는 마치 시청자가 일어나는 일에 참여하는 듯한 느낌을 준다. 이를 통해 사용자는 수동적인 관중이 아니라 "관찰자"처럼 느낄 수 있는 흥미진진하고 상호 작용적인 분위기를 조성할 수 있다. 이러한 접근 방식은 감정적 연결이 중요한 소셜 미디어와 온라인 플랫폼에서 특히 효과적이다.

4. "엿보는 카메라" 효과

F 패턴은 텍스트 페이지를 보는 자연스러운 순서를 기반으로 한다. 즉, 사람이 F 모양의 궤적을 따라 웹사이트 페이지를 "스캔"한다는 것이다. 시선이 아래로 향할수록, 관심은 페이지 왼쪽에 있는 블록에 더 많이 집중된다. 사용자에게 자연스럽게 보이도록 배너 디자인을 주요 콘텐츠와 비슷하게 만드세요.

5. F 패턴

6. 협회

인간의 뇌는 들어오는 모든 정보를 선택적으로 처리하여, 무엇보다도 익숙한 이미지, 소리, 단어, 문구를 강조한다. 하버드 비즈니스 리뷰의 연구에 따르면, 시각적 연관성은 광고 메시지의 기억성을 60%까지 높일 수 있다고 한다. 광고 캠페인, 배너, 영상에서 연관성을 활용해 기억하기 쉬운 통합된 시각적 메시지를 만드세요.

주식회사 에이치엘티스는 온라인 광고의 참여도와 클릭률을 추적할 것을 권장한다. 광고 메시지는 사용자가 광고 내용을 이해할 수 있을 정도로 명확하고 이해하기 쉬워야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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