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톡
카카오톡은 인스턴트 메시징을 위한 무료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입니다(2023년 기준 전 세계 월간 활성 사용자 수는 5,350만 명이며, 그 중 한국은 4,820만 명입니다). 이는 사용자 프로필과 공개 채널을 갖춘 전통적인 의미의 소셜 네트워크가 아닙니다. 카카오톡 사용자는 새 연락처, 친구 추가, 무료 음성 메시지 보내기, 그룹 채팅 참여, 쇼핑, 사진 및 비디오 공유 등을 할 수 있습니다.
플랫폼을 사용하면 사용자 인구통계, 행동, 관심사 및 유사 잠재고객을 고려하여 광고를 타겟팅하고 광고를 표시할 수 있습니다.
네이버 밴드와 네이버 블로그
네이버는 엄청난 잠재고객을 보유한 Google과 유사한 검색 엔진입니다. 네이버는 한때 한국 최대의 검색 엔진이었지만 이후 구글에 추월당했습니다. 오늘날 네이버의 일일 방문자 수는 여전히 2,800만 명 이상입니다. 그리고 2,500만 명이 넘는 한국인들이 이 곳을 홈페이지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네이버는 네이버 밴드, 네이버 블로그와 밀접한 관련이 있습니다. 네이버 블로그는 2003년 10월 출시된 블로그 플랫폼입니다. 콘텐츠 관리 시스템(CMS)과 소셜 네트워크를 결합한 것입니다. 네이버 밴드는 1,400만 명 이상의 등록 사용자를 보유한 소셜 네트워크입니다. 블로그, 사진 공유, 캘린더, 이벤트 등 여러 서비스를 한 번에 대체할 수 있습니다. 편리하고 직관적인 인터페이스를 갖추고 있으며 영어를 지원합니다.
그건 중요해! 네이버 검색은 네이버 블로그에 게시된 콘텐츠를 강조 표시합니다. 다른 모든 조건이 동일할 때, 검색어에 답변하는 블로그 게시물이 두 개 있으면 네이버는 해당 플랫폼의 게시물을 표시합니다.
네이버는 한국어로만 콘텐츠를 색인화하지만 외국 사용자와 기업은 무료로 등록할 수 있습니다. 귀하가 한국인이 아니거나 해당 언어를 구사하지 못하는 경우 귀하의 페이지/광고/광고를 한국어로 작성하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주식회사 에이치엘티에스의 전문가들이 도와드리겠습니다. 주식회사
페이스북
한국의 페이스북 광고 도달률은 1,300만 명에 이릅니다. 페이스북은 원래 진정한 사회적 연결과 신뢰라는 아이디어를 바탕으로 만들어졌습니다. 이것이 바로 플랫폼이 세계는 물론 한국에서도 여전히 인기가 있는 이유입니다. 사용자는 친구, 동료, 옛 동창을 추가합니다. 페이스북의 지리적 위치는 때때로 엄청납니다. 새로운 콘텐츠는 사용자의 실제 소셜 네트워크 게시물과 함께 기본 페이스북 피드에 나타납니다. 이를 통해 거의 바이럴 방식으로 메시지를 광고하고 전파하는 것이 가능해졌습니다. 국내에서는 페이스북이 남성 사용자들에게 더 인기가 높아 광고 시청자의 60%를 차지한다.
인스타그램
인스타그램은 세련되고 눈길을 끄는 제품을 판매하는 데 적합한 강력한 소셜 네트워크이자 시각적 플랫폼입니다. 사용자는 하루 평균 30분을 플랫폼에서 보냅니다. 인스타그램을 사용하면 새 콘텐츠를 빠르고 쉽게 업로드할 수 있습니다. 네이버에서는 이 과정이 몇 시간이 걸릴 수 있습니다! 인스타그램Reels의 짧은 비디오 형식과 틱톡에서 호스팅되는 비디오는 최근 몇 년 동안 가장 인기를 얻었습니다.
국내 인스타그램 사용자 중 가장 많은 연령대인 25~34세는 35%, 18~24세는 27.5%를 차지했다.
카카오 스토리
카카오스토리는 한국의 또 다른 인기 있는 소셜 네트워크입니다. 이것은 자신의 생각, 사진, 비디오, 음악을 게시하고 친구의 게시물에 댓글을 달고 이에 대한 태도(여러 유형의 좋아요)를 기록할 수 있는 일종의 일기입니다. 해당 프로그램은 카카오톡 계정과 연결되어 있습니다.
KKS는 2012년 인스타그램이나 페이스북과 유사한 사진 공유 네트워크로 출시되었습니다. 그러나 시간이 지남에 따라 플랫폼의 기능이 확장되었습니다. 인스타그램과 마찬가지로 카카오스토리는 사용자 참여를 위해 앱에 크게 의존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