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usiness in Korea. 소셜 미디어 마케팅

소셜 네트워크는 강력한 홍보 도구가 되었습니다. 소셜 미디어 광고는 트래픽을 유도하고 영향을 미치며 자극하고 설득합니다. 소셜커머스 매출은 2027년까지 6,050억 달러에 이를 것으로 예상됩니다.

한국은 가장 활기차고 포괄적인 소셜 미디어 생태계를 보유하고 있으며 세계 최초로 5G를 수용합니다. 한국 인구의 98%가 초고속 인터넷을 사용하고 있으며, 90.5%가 스마트폰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대한민국 온라인 시장
한국 온라인 시장은 소매 활동이 활발한 것이 특징입니다. 사용자는 하루에 최소 30분을 온라인 구매에 소비하며 주로 소셜 네트워크를 통해 구매합니다. 독립적인 전문가에 따르면 전 세계 World Wide Web 사용자의 45% 이상이 아시아 지역에 집중되어 있습니다.

한국에서 가장 많이 사용하는 소셜 네트워크는 무엇입니까? 이 질문은 대답하기가 매우 어렵습니다. 주식회사 에이치엘테스는 국내 이용자와 소비자 데이터를 수집하는 통계기관의 보고서를 분석했다. 어떤 면에서는 서로 다르기 때문에 가능한 한 많은 정보를 수집하여 여러분과 공유하고 싶습니다. 예를 들어 OpenSurvey와 Global Digital은 플랫폼이 소셜 네트워크가 아님에도 불구하고 YouTube를 통계에 포함했습니다. 그리고 오스가컴퍼니는 글로벌 2023 보고서와 마찬가지로 국내에서 주로 사용하는 카카오톡 애플리케이션을 1위로 가져왔다.

대한민국 인기 소셜 네트워크
한국의 젊은 (10~20세) 이용자들은 페이스북, 유튜브, 트위터를 선호한다. 40~50대 노인층은 카카오스토리와 네이버밴드를 가장 많이 이용한다. 또 다른 연구에 따르면 유튜브는 국내에서 가장 인기 있는 플랫폼으로 '관심 기반 콘텐츠 획득'을 위해 활용(월 53.6%)되는 것으로 나타났다.

한국에서 인기 있는 것 (내림차순):
  • KakaoTalk
  • YouTube
  • Naver Band
  • Naver Blog
  • Instagram
  • Facebook
  • KakaoStory
  • Twitter
카카오톡
카카오톡은 인스턴트 메시징을 위한 무료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입니다(2023년 기준 전 세계 월간 활성 사용자 수는 5,350만 명이며, 그 중 한국은 4,820만 명입니다). 이는 사용자 프로필과 공개 채널을 갖춘 전통적인 의미의 소셜 네트워크가 아닙니다. 카카오톡 사용자는 새 연락처, 친구 추가, 무료 음성 메시지 보내기, 그룹 채팅 참여, 쇼핑, 사진 및 비디오 공유 등을 할 수 있습니다.

플랫폼을 사용하면 사용자 인구통계, 행동, 관심사 및 유사 잠재고객을 고려하여 광고를 타겟팅하고 광고를 표시할 수 있습니다.

네이버 밴드와 네이버 블로그
네이버는 엄청난 잠재고객을 보유한 Google과 유사한 검색 엔진입니다. 네이버는 한때 한국 최대의 검색 엔진이었지만 이후 구글에 추월당했습니다. 오늘날 네이버의 일일 방문자 수는 여전히 2,800만 명 이상입니다. 그리고 2,500만 명이 넘는 한국인들이 이 곳을 홈페이지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네이버는 네이버 밴드, 네이버 블로그와 밀접한 관련이 있습니다. 네이버 블로그는 2003년 10월 출시된 블로그 플랫폼입니다. 콘텐츠 관리 시스템(CMS)과 소셜 네트워크를 결합한 것입니다. 네이버 밴드는 1,400만 명 이상의 등록 사용자를 보유한 소셜 네트워크입니다. 블로그, 사진 공유, 캘린더, 이벤트 등 여러 서비스를 한 번에 대체할 수 있습니다. 편리하고 직관적인 인터페이스를 갖추고 있으며 영어를 지원합니다.

그건 중요해! 네이버 검색은 네이버 블로그에 게시된 콘텐츠를 강조 표시합니다. 다른 모든 조건이 동일할 때, 검색어에 답변하는 블로그 게시물이 두 개 있으면 네이버는 해당 플랫폼의 게시물을 표시합니다.

네이버는 한국어로만 콘텐츠를 색인화하지만 외국 사용자와 기업은 무료로 등록할 수 있습니다. 귀하가 한국인이 아니거나 해당 언어를 구사하지 못하는 경우 귀하의 페이지/광고/광고를 한국어로 작성하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주식회사 에이치엘티에스의 전문가들이 도와드리겠습니다. 주식회사

페이스북
한국의 페이스북 광고 도달률은 1,300만 명에 이릅니다. 페이스북은 원래 진정한 사회적 연결과 신뢰라는 아이디어를 바탕으로 만들어졌습니다. 이것이 바로 플랫폼이 세계는 물론 한국에서도 여전히 인기가 있는 이유입니다. 사용자는 친구, 동료, 옛 동창을 추가합니다. 페이스북의 지리적 위치는 때때로 엄청납니다. 새로운 콘텐츠는 사용자의 실제 소셜 네트워크 게시물과 함께 기본 페이스북 피드에 나타납니다. 이를 통해 거의 바이럴 방식으로 메시지를 광고하고 전파하는 것이 가능해졌습니다. 국내에서는 페이스북이 남성 사용자들에게 더 인기가 높아 광고 시청자의 60%를 차지한다.

인스타그램
인스타그램은 세련되고 눈길을 끄는 제품을 판매하는 데 적합한 강력한 소셜 네트워크이자 시각적 플랫폼입니다. 사용자는 하루 평균 30분을 플랫폼에서 보냅니다. 인스타그램을 사용하면 새 콘텐츠를 빠르고 쉽게 업로드할 수 있습니다. 네이버에서는 이 과정이 몇 시간이 걸릴 수 있습니다! 인스타그램Reels의 짧은 비디오 형식과 틱톡에서 호스팅되는 비디오는 최근 몇 년 동안 가장 인기를 얻었습니다.

국내 인스타그램 사용자 중 가장 많은 연령대인 25~34세는 35%, 18~24세는 27.5%를 차지했다.

카카오 스토리
카카오스토리는 한국의 또 다른 인기 있는 소셜 네트워크입니다. 이것은 자신의 생각, 사진, 비디오, 음악을 게시하고 친구의 게시물에 댓글을 달고 이에 대한 태도(여러 유형의 좋아요)를 기록할 수 있는 일종의 일기입니다. 해당 프로그램은 카카오톡 계정과 연결되어 있습니다.

KKS는 2012년 인스타그램이나 페이스북과 유사한 사진 공유 네트워크로 출시되었습니다. 그러나 시간이 지남에 따라 플랫폼의 기능이 확장되었습니다. 인스타그램과 마찬가지로 카카오스토리는 사용자 참여를 위해 앱에 크게 의존합니다.
유튜브
유튜브는 소셜 네트워크는 아니지만 사용자 설문 조사에서 한국에서는 페이스북이나 네이버 블로그 보다 플랫폼이 더 인기가 있습니다. 이는 강력한 홍보 및 홍보 도구입니다. 카카오스토리와 마찬가지로 YouTube는 타겟 고객을 진정으로 파악하고 신뢰를 구축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좋은 비디오는 감정이 담긴 이미지, 음악, 대본 및 편집을 결합하여 "아이디어 판매"를 매우 쉽게 만듭니다.

트위터
마이크로블로깅 서비스는 한국 시장에서 활발히 발전하고 있습니다. 트위터는 이것이 향후 비즈니스 발전을 위한 유망한 지리적 영역이라고 믿습니다. 조사에 따르면 한국에서는 응답자의 7.3%가 트위터를 사용하고 있다.

한국의 소셜 미디어 마케팅
세계 최고의 마케팅 전략 - 종합적인 시너지 플랜, 주식회사 에이치엘티에스는 한국 소셜 네트워크에서 파트너와 고객의 비즈니스를 홍보하는 데 경험을 활용합니다.
빠른 링크
중요한 링크
귀사의 잠재력을 실현하기 위한 최고의 실용적인 도구를 모았습니
Copyright © 2023 - 2024 (주)에이치엘티에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