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에 할인이 필요합니까? 다섯 가지 이야기 - 다섯 가지 전략

할인은 가장 강력한 마케팅 도구 중 하나입니다. 고객이 구매 시 혜택(할인 또는 보너스)을 받는 프로모션입니다.

전설에 따르면, 미국의 작은 상점의 주니어 판매 보조원인 프랭크 윈필드 울워스(Frank Winfield Woolworth)가 할인의 창시자로 간주됩니다. 매장에서 고객 서비스 시스템을 생각해 냈고, 오랫동안 오래되고 수요가 없었던 상품의 가격을 인하함으로써 자신도 모르게 판매 개념을 비즈니스에 도입한 최초의 사람이 바로 그 사람이었습니다. 이 접근 방식은 성공적인 것으로 입증되었으며 시간이 지남에 따라 판매는 소매업에서 널리 사용되었습니다.

주요 할인 전략을 설명한 후, 그 역사를 살펴보겠습니다.
시장성이 없는 물건을 없애라
할인의 역사는 19세기 무역의 발전과 연결된다. 할인의 주요 아이디어는 오래된 재고, 쓸모없는 품목 또는 오랫동안 판매되었던 품목을 제거하는 것이 었습니다. 당시 상인들은 물건을 보관하고 보관해야 하는 문제에 직면했고, 이를 빨리 없애기 위한 방법은 판매였다. 매출은 신규 고객을 유치하고 상품 회전율을 높였습니다.

세일 전략 I: 비유동 상품 재고를 없애고 수요가 더 많은 상품이나 서비스에 투자할 수 있는 운전 자본을 확보합니다.

운영자금 확보
오늘날 "블랙 프라이데이"와 같은 친숙한 개념은 얼마 전인 20세기 50~60년대 미국에서 나타났습니다. 상점과 소매 체인점에서는 추수감사절 이전에 매진되지 않은 상품을 판매할 방법을 찾고 있었습니다. 이는 크리스마스 전에 새로운 상품을 구매할 수 있는 운전 자본을 확보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그런 다음 상품에서 자금을 신속하게 유통시키기 위해 남은 상품을 판매하는 두 번째 판매 전략이 나타났습니다. 매출액(상품 사업에서 매우 중요한 매개변수)이 높을수록 이익도 커집니다.

남들이 할인할 때 같이 할인하세요
계획된 할인 행사는 기업이 일시적인 판매 침체를 극복하고 고객 관심을 유지하며 안정적인 수익 흐름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1993년 중국에서는 '11.11'(11월 11일) 세일이 등장했습니다. 학생들 사이에서 농담으로 시작된 일이 이제는 인기 있는 명절이 되었습니다. 2009년 오늘, 알리바바 그룹 창업자인 마윈(Jack Ma)이 티몰(Tmall)에서 첫 대규모 세일을 열었습니다. 이는 연간 트렌드로 성장했습니다. 경쟁사에게 뒤처지지 않기 위해 브랜드들은 잇달아 판매를 조직하기 시작했습니다. 이것이 세 번째 판매 전략이 나타난 방식입니다. 다른 사람들이 적극적으로 무언가를 판매할 때 행동해야 합니다. 즉, 시장에 진입하고 할인을 제공해야 합니다.
지속 할인
온라인 쇼핑의 인기가 높아지고 블랙 프라이데이를 계속하려는 욕구로 인해 미국 기업들은 또 다른 판매일을 발표하게 되었습니다. 블랙프라이데이 이후 첫 번째 월요일에는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 매장에서 일괄 할인 행사를 발표한다. “사이버 먼데이” 및 IV 전략: 시간이 없거나 잊어버린 사람들을 위해 판매를 반복합니다. 그리고 정말 효과가 있어요!

상향 판매 중에 판매자는 구매자에게 결정을 변경하고 자신이 선택했지만 어떤 이유로 아직 구매하지 않은 제품의 더 비싸거나 품질이 높은 버전을 고려하도록 초대합니다. 구매자는 구매 시 주요 상품에 관련 상품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50% 이상 할인된 번들(세트로 상품 판매)은 매출과 평균 수표를 모두 증가시킵니다.

비용 최적화
최근 몇 년 동안 인기 있고 수요가 많은 제품인 "오늘의 세일" 섹션이 시장에서 인기를 끌었습니다. 이 도구를 사용하면 온라인 상점 제품을 TOP 뷰에 홍보하고 광고 비용을 최적화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이것이 V 전략이다! 현대의 구매자는 할인에 점점 더 많은 관심을 기울이고 있으며 가장 좋은 가격에 구매하기 위해 판매를 기다리는 경우가 많습니다.

한국의 할인 행사 시점은 유럽 시즌과 일치합니다. 1년에 두 번 열리는 코리아그랜드세일과 서울썸머세일 기간에는 최대 60%까지 가격을 할인해준다.
상품에서 유통으로
우리는 할인판매 도구를 사용하는 데 가장 널리 사용되는 전략을 살펴보았습니다. 특히 B2C에서 운영하는 경우 대부분의 비즈니스에 적합합니다.

어떤 제품이 가장 인기 있는지 분석하고 웹사이트의 모든 페이지에서 상호 홍보하세요. 방문자에게 더 많은 제품을 보여줄수록 장바구니에 추가할 가능성이 높아집니다. 인기", "히트", "추천" 블록 등의 추천은 잘 작동합니다.

사업이 성공하지 못하면 이익을 내지 못하고 결과적으로 실패하게 됩니다. 모든 할인판매는 대상 고객의 참여를 높이고 상품에서 자금을 유통으로 인출하는 데 도움이 된다는 점을 이해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주) 에이치엘테스의 마케팅 담당자가 파트너 사이트에 대한 감사를 실시하고 마케팅 전략을 분석합니다. (주) 에이치엘테스가 제공하는 통합 판매 및 할인 정책은 특정 제품 그룹에서 테스트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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