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장성이 없는 물건을 없애라
할인의 역사는 19세기 무역의 발전과 연결된다. 할인의 주요 아이디어는 오래된 재고, 쓸모없는 품목 또는 오랫동안 판매되었던 품목을 제거하는 것이 었습니다. 당시 상인들은 물건을 보관하고 보관해야 하는 문제에 직면했고, 이를 빨리 없애기 위한 방법은 판매였다. 매출은 신규 고객을 유치하고 상품 회전율을 높였습니다.
세일 전략 I: 비유동 상품 재고를 없애고 수요가 더 많은 상품이나 서비스에 투자할 수 있는 운전 자본을 확보합니다.
운영자금 확보
오늘날 "블랙 프라이데이"와 같은 친숙한 개념은 얼마 전인 20세기 50~60년대 미국에서 나타났습니다. 상점과 소매 체인점에서는 추수감사절 이전에 매진되지 않은 상품을 판매할 방법을 찾고 있었습니다. 이는 크리스마스 전에 새로운 상품을 구매할 수 있는 운전 자본을 확보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그런 다음 상품에서 자금을 신속하게 유통시키기 위해 남은 상품을 판매하는 두 번째 판매 전략이 나타났습니다. 매출액(상품 사업에서 매우 중요한 매개변수)이 높을수록 이익도 커집니다.
남들이 할인할 때 같이 할인하세요
계획된 할인 행사는 기업이 일시적인 판매 침체를 극복하고 고객 관심을 유지하며 안정적인 수익 흐름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1993년 중국에서는 '11.11'(11월 11일) 세일이 등장했습니다. 학생들 사이에서 농담으로 시작된 일이 이제는 인기 있는 명절이 되었습니다. 2009년 오늘, 알리바바 그룹 창업자인 마윈(Jack Ma)이 티몰(Tmall)에서 첫 대규모 세일을 열었습니다. 이는 연간 트렌드로 성장했습니다. 경쟁사에게 뒤처지지 않기 위해 브랜드들은 잇달아 판매를 조직하기 시작했습니다. 이것이 세 번째 판매 전략이 나타난 방식입니다. 다른 사람들이 적극적으로 무언가를 판매할 때 행동해야 합니다. 즉, 시장에 진입하고 할인을 제공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