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니멀리즘의 원리: 위젯, 팝업, 광고
불필요한 요소로 사이트를 과부하하지 마십시오. 모든 것이 적당해야 하다. 팝업이나 추가 요소는 사용자에게 유용한 정보를 제공하고 제품을 홍보해야 하는 경우에만 사용하세요(예: 사용자가 할인이나 개인 제안을 대가로 피드백 양식을 작성하도록 하는 경우).
사이트가 경쟁업체에게 지고 있다.
가격은 중요한 선택 기준이지만 유일한 기준은 아니다. 상품이 정확하게 표시되어야 하다. 고품질 이미지, 제품 동영상 및/또는 사진(360°)을 최대한 많이 사용하세요. 구매자는 모든 측면에서 제품을 볼 수 있도록 요소를 확대하고 회전할 수 있어야 하다.
경쟁업체의 사이트가 더 현대적으로 보이고, 더 빠르게 로드되며,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한다면 귀하의 사이트는 독자를 잃기 시작할 수 있다.
사이트가 내용이 제대로 표시되지 않다
사이트와 디자인은 다양한 기기와 데스크톱 컴퓨터에서 올바르게 표시되어야 하다. 사용자가 쉽게 페이지를 스크롤하고, 링크를 클릭하고, 쉽고 원활하게 구매할 수 있도록 탐색의 용이성과 대화형 요소에 특히 주의하세요.
다운로드 속도
사이트 로딩 속도가 느리면 고객을 사이트로 끌어들이기 위해 기울인 모든 노력이 물거품이 될 수 있다. 사용자는 참을성이 없기 때문에 질문에 대한 답변을 빠르게 찾고, 제품이나 서비스에 대한 제안을 확인하고, 지루한 로딩 아이콘을 보지 않는 것이 중요하다. 웹사이트 재설계를 통해 데스크톱 및 모바일 장치에서 블록 수와 그 필요성을 재검토하고, 콘텐츠를 변경하고, 사이트 작동 속도를 높이는 기술을 사용할 수 있다.
사이트가 로드되는 데 3~5초 이상 걸리면 사용자가 완전히 로드될 때까지 기다리지 않고 사이트를 떠날 확률이 높다. 느린 로딩 속도는 전환 및 SEO를 포함한 사용자 경험의 모든 측면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칩니다.
복잡한 탐색 방식
일반적으로 인정되는 규칙이 있다. 사이트의 모든 목표는 3번의 클릭으로 액세스할 수 있어야 하다. 편리하고 직관적인 탐색은 성공적인 웹사이트의 핵심 요소인다. 사용자가 필요한 정보를 빨리 찾을 수 없거나 사이트 구조에 혼란을 겪는다면 사이트를 떠날 가능성이 더 높다. 메뉴 구조를 검토하고, 주요 섹션에 대한 액세스 경로를 단순화하고, 사용자가 사이트를 쉽게 탐색할 수 있도록 검색 엔진과 필터를 구현하십시오.
주문하기
웹사이트의 주문 과정에 특별한 주의를 기울여야 하다. 복잡하고 혼란스러운 주문 양식, 필요한 결제 또는 배송 옵션 부족으로 인해 잠재 구매자가 겁을 먹을 수 있다. 다른 시장에 맞게 웹사이트를 조정할 때는 해당 국가의 사용자에게 친숙한 서비스를 통합해야 하다. 양식은 간단하고 명확해야 하며 사용자는 언제든지 돌아가서 주문을 편집할 수 있어야 하다.
주식회사 에치엘티스는 다은과 같이 조언한다
가장 성공적인 웹 리소스라도 시대에 뒤떨어지기 시작하고 효율성을 잃다. 설명된 징후 중 하나 이상을 발견하면 웹 리소스의 재설계 또는 전체 업그레이드를 고려해야 할 때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