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신호를 놓치지 마세요. 귀하의 웹사이트를 재설계해야 한다는 것을 어떻게 이해합니까?

웹사이트 10개 중 7개가 3년마다 재설계된다. 온라인 시장 리더는 검색 결과에서 최고의 위치를 ​​차지하고 수백만 명의 사용자를 끌어들이는 사람들인다. 이를 지속적으로 수행하십시오.

귀하의 웹사이트가 아무리 성공적이더라도 오늘날에는 기술뿐만 아니라 사용자 선호도와 일반적인 웹 디자인 트렌드도 변하고 있다. 타겟 고객이 다른 국가에 있는 경우 이러한 변경 사항을 고려하는 것이 특히 중요하다. 지역에 따라 크게 달라질 수 있는 사용자의 사고방식과 시각적 습관을 고려할 필요가 있다. 전 세계 사용자를 대상으로 웹사이트를 조정하려면 문화적 특징, 색상 구성표, 콘텐츠 구조, 심지어 탐색에도 특별한 주의가 필요하다.
한국 사이트의 특징
한국의 소매 웹사이트는 특정 디자인, 미학, 미니멀리즘, 독특한 색 구성표 사용을 특징으로 하는 경우가 많아 다른 언어와 시장에 적응하기 어렵다.

한국 시장에서 다년간의 경험을 통해 우리 회사는 다국어 웹사이트를 재설계할 때 고객의 많은 어려움에 직면했다. 첫 번째 문제는 한국어 콘텐츠의 통합이다. 라틴 문자와 한국어 문자를 모두 지원하는 글꼴을 사용하는 경우 사이트의 타이포그래피와 시각적 무결성을 유지하기 어려울 수 있다. 웹사이트나 온라인 상점을 업데이트할 때 또 무엇에 주의해야 합니까? 그것을 알아 봅시다.

디자인 구식
웹디자인 트렌드는 매년 업데이트된다. 페이지 디자인 요구 사항이 변경되고 있다. 사용자는 특정 요소 배열과 탐색에 익숙해집니다. 구식이고 오래된 디자인은 즉시 읽을 수 있다. 사이트가 만들어진 지 3년이 넘었다면 반드시 업데이트할 가치가 있다.

전환율 감소 및 기타 지표
분석 보고서에 전환율 감소가 표시되는 경우 이러한 신호를 무시하지 마십시오. 웹사이트 트래픽이 낮은 이유 중 하나는 비즈니스의 계절성인다. 그렇지 않고 사용자가 사이트에서 보내는 시간과 조회한 페이지 수가 줄어들고 있다면 이제 사이트의 콘텐츠와 콘텐츠를 검토해야 할 때인다.

사이트의 각 언어 버전은 관련 검색 엔진 및 키워드에 맞게 최적화되어야 하다. 검색 엔진에서 페이지의 언어 및 지역 버전을 나타내려면 hreflang 태그를 사용하세요.

기대 VS 현실
웹사이트 방문자는 특정한 기대를 갖고 방문하다. 귀하의 웹사이트가 고객의 기대에 부응하지 못하면 경쟁업체로 이동하게 된다.

편리하고 이해하기 쉬운 제품 카탈로그는 성공적인 온라인 상점의 전제 조건인다. 모든 제품은 명확하게 구성되어야 하다. 가격, 색상, 크기 등을 기준으로 결과를 필터링할 수 있다. 검색창도 마찬가지로 중요하다.
미니멀리즘의 원리: 위젯, 팝업, 광고
불필요한 요소로 사이트를 과부하하지 마십시오. 모든 것이 적당해야 하다. 팝업이나 추가 요소는 사용자에게 유용한 정보를 제공하고 제품을 홍보해야 하는 경우에만 사용하세요(예: 사용자가 할인이나 개인 제안을 대가로 피드백 양식을 작성하도록 하는 경우).

사이트가 경쟁업체에게 지고 있다.
가격은 중요한 선택 기준이지만 유일한 기준은 아니다. 상품이 정확하게 표시되어야 하다. 고품질 이미지, 제품 동영상 및/또는 사진(360°)을 최대한 많이 사용하세요. 구매자는 모든 측면에서 제품을 볼 수 있도록 요소를 확대하고 회전할 수 있어야 하다.

경쟁업체의 사이트가 더 현대적으로 보이고, 더 빠르게 로드되며,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한다면 귀하의 사이트는 독자를 잃기 시작할 수 있다.

사이트가 내용이 제대로 표시되지 않다
사이트와 디자인은 다양한 기기와 데스크톱 컴퓨터에서 올바르게 표시되어야 하다. 사용자가 쉽게 페이지를 스크롤하고, 링크를 클릭하고, 쉽고 원활하게 구매할 수 있도록 탐색의 용이성과 대화형 요소에 특히 주의하세요.

다운로드 속도
사이트 로딩 속도가 느리면 고객을 사이트로 끌어들이기 위해 기울인 모든 노력이 물거품이 될 수 있다. 사용자는 참을성이 없기 때문에 질문에 대한 답변을 빠르게 찾고, 제품이나 서비스에 대한 제안을 확인하고, 지루한 로딩 아이콘을 보지 않는 것이 중요하다. 웹사이트 재설계를 통해 데스크톱 및 모바일 장치에서 블록 수와 그 필요성을 재검토하고, 콘텐츠를 변경하고, 사이트 작동 속도를 높이는 기술을 사용할 수 있다.

사이트가 로드되는 데 3~5초 이상 걸리면 사용자가 완전히 로드될 때까지 기다리지 않고 사이트를 떠날 확률이 높다. 느린 로딩 속도는 전환 및 SEO를 포함한 사용자 경험의 모든 측면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칩니다.

복잡한 탐색 방식
일반적으로 인정되는 규칙이 있다. 사이트의 모든 목표는 3번의 클릭으로 액세스할 수 있어야 하다. 편리하고 직관적인 탐색은 성공적인 웹사이트의 핵심 요소인다. 사용자가 필요한 정보를 빨리 찾을 수 없거나 사이트 구조에 혼란을 겪는다면 사이트를 떠날 가능성이 더 높다. 메뉴 구조를 검토하고, 주요 섹션에 대한 액세스 경로를 단순화하고, 사용자가 사이트를 쉽게 탐색할 수 있도록 검색 엔진과 필터를 구현하십시오.

주문하기
웹사이트의 주문 과정에 특별한 주의를 기울여야 하다. 복잡하고 혼란스러운 주문 양식, 필요한 결제 또는 배송 옵션 부족으로 인해 잠재 구매자가 겁을 먹을 수 있다. 다른 시장에 맞게 웹사이트를 조정할 때는 해당 국가의 사용자에게 친숙한 서비스를 통합해야 하다. 양식은 간단하고 명확해야 하며 사용자는 언제든지 돌아가서 주문을 편집할 수 있어야 하다.

주식회사 에치엘티스는 다은과 같이 조언한다
가장 성공적인 웹 리소스라도 시대에 뒤떨어지기 시작하고 효율성을 잃다. 설명된 징후 중 하나 이상을 발견하면 웹 리소스의 재설계 또는 전체 업그레이드를 고려해야 할 때일 수 있다.
빠른 링크
중요한 링크
귀사의 잠재력을 실현하기 위한 최고의 실용적인 도구를 모았습니
Copyright © 2023 - 2024 (주)에이치엘티에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