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급업체와 이러한 직송 실수를 하고 계신가요?

우리는 공급자를 찾고, 사이트에 제품을 추가하고, 돈을 벌기 시작한다. 이것은 대략 초보자가 직송 비즈니스 모델을 상상하는 방식이다. 중요한 세부 사항에 주의를 기울이지 않으면 공급업체와 협력하는 것이 정말 어려울 수 있다는 사실을 깨닫지 못한다.

안타깝게도 공급업체 검색은 가격표 보기 및 비교에만 국한될 수 없다. 오늘날 많은 사람들이 드롭쉬핑 조건으로 상품 배송을 제공한다. 그러나 목표와 정신이 가까운 파트너를 정확하게 선택하는 것은 쉬운 일이 아니다. 우리의 선택은 가격, 품질, 신뢰성, 서비스 등 전체적으로 고려해야 하는 여러 요소의 영향을 받는다.
첫 번째 실수 공급업체를 확인하지 않았다.
새로운 공급업체는 인기 있는 제품을 엄청나게 저렴한 가격으로 제공하겠다고 약속한다. 웹사이트에 추가하고 주문을 수락한다. 그러나 며칠 후 아무도 물건을 보내지 않은 것으로 밝혀졌다. 고객은 불만을 갖고 있으며 공급업체는 귀하의 메시지에 대한 응답을 중단했다. 결과는 반환, 시간 및 신경의 손실이다.

이 상황을 피하는 방법은 무엇인가? 협력을 시작하기 전에 미래의 파트너를 주의 깊게 연구하셔야 한다. 등급을 확인하고 제품을 테스트해 보세요. 품질뿐만 아니라 배송 시간도 평가하셔야 한다. 주식회사 에이치엘테스의 온라인 생산자 직송 플랫폼에서 신뢰할 수 있는 공급업체를 찾고, 올바른 제품을 선택하고, 거래를 하고, 품질 보증을 받고, 인증을 확인할 수 있다.

두번째 실수. 품질 문제에 대한 신뢰
고객은 배송된 상품의 품질이 좋지 않다고 불평하기 시작한다. 품질이 낮은 제품은 반품이 불가능한다. 귀하의 비즈니스 평판이 악화된다.

위험을 최소화하는 방법은 무엇인가? 고객에게 제품을 제공하기 전에 항상 제품 샘플을 주문하셔야 한다. Google 리뷰, Trustpilot 또는 Reddit과 같은 독립 플랫폼에서 리뷰와 권장 사항을 찾아보세요. 품질 저하, 배송 시간, 서비스 불량에 대한 부정적인 리뷰나 불만 사항에 주의하세요.

세번재 실수. 하나의 공급업체와 협력
완벽한 파트너십을 갖고 있다. 주문은 신속하게 처리되며 지정된 시간 내에 배송된다. 그러나 어느 날 공급업체가 가격 변경을 발표하거나 단순히 작업을 중단했다. 또는 갑자기 일부 제품이 더 이상 판매되지 않거나 배송 조건이 변경된 것으로 나타났다. 이제 귀하는 상품이 없어 긴급하게 새로운 공급업체를 찾고 있다.

이 실수를 피하는 방법은 무엇인가? 공급업체와 협력하여 업무를 다양화하셔야 한다. 귀하의 비즈니스가 한 파트너만을 기반으로 구축된 경우 큰 위험에 처해 있다. 예상치 못한 상황에 대비해 여러 공급업체와 관계를 유지하세요. 또한 제안을 비교하고 가격 변동을 추적할 수 있다.

네번째실수. 명확한 반품 정책이 부족함
고객이 제품 반품을 원하지만 공급업체가 이 옵션을 제공하지 않는다는 점을 이해한다. 귀사는 고객과 공급업체 사이에 끼어 있고, 이로 인해 두 사람 모두와의 관계가 망가지고 있다.
위험을 최소화하는 방법은 무엇인가? 직송 상품 공급업체와의 계약에서는 상품 반품 이유와 일반적으로 협력 조건을 명확하게 정의해야 한다.
  • 공급자로부터 구매자의 주소로 직접 상품 배송, 조건, 배송 비용
  • 상품 주문, 보증, 지불 조건, 가격, 수수료 가용성 및 지불 방법
  • 결함이 있거나 손상된 제품에 대한 제품 반품 및 교환 정책
  • 공급업체 웹사이트에 등록하고 제품 카탈로그 및 가격에 액세스
  • 최소 주문 기준 또는 월간 구매량
다섯 번째 실수. 자동화 된 프로세스 없음
예: 이메일을 통해 각 주문을 공급업체에 수동으로 보낸다. 때로는 정보 전송을 잊어버리거나 데이터를 입력할 때 실수를 하는 경우가 있다. 결과: 상품 배송이 지연되고 공급업체의 주문 처리가 실패한다.

작업을 단순화하는 방법은 무엇인가? 공급업체와 정기적으로 소통하세요. 제품 구성, 가격 및 배송 시간에 대해 논의하여 최신 정보를 얻고 변경 사항에 신속하게 대응하세요. 주문 전송 프로세스를 자동화한다. 주식회사 에이치엘테스에서 제공하는 플랫폼은 주문을 통합하고 데이터를 동기화하며 현재 주문 상태를 자동으로 업데이트한다.

여섯 번째실수 배송일 무시
공급업체는 주문한 상품이 5~7일 안에 배송될 것이라고 약속하지만 실제로는 상품이 고객에게 도달하는 데 3주가 ​​걸린다. 드롭쉬퍼는 고객의 분노, 실망, 환불 요구, 나쁜 리뷰 등을 정면으로 받아들이다.

이 문제를 피하는 방법은 무엇인가? 지연 가능성을 포함해 정확한 배송 시간을 알아보세요. 빠르지만 비현실적인 주문 이행을 약속하는 것보다 작은 여유로 현실적인 마감일을 고객에게 알리는 것이 더 좋다.

(주) 에이치엘티스의 추천
실수로 인해 고객과 이익을 잃고 싶지 않다면 공급업체와의 상호 작용의 모든 측면에 주의를 기울이는 것이 중요한다. 공급업체와 수익성 있는 틈새 시장 및 제안을 계속해서 검색하세요. 드롭쉬퍼의 경우 이 프로세스는 일상적인 문제가 되어야 한다. 상품 품질을 확인하고, 협력 조건을 명확하게 정의하고, 마감일을 모니터링하고, 프로세스를 자동화하세요. 이는 대부분의 문제를 피하고 성공적이고 수익성 있는 비즈니스를 만드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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