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 번째 실수 공급업체를 확인하지 않았다.새로운 공급업체는 인기 있는 제품을 엄청나게 저렴한 가격으로 제공하겠다고 약속한다. 웹사이트에 추가하고 주문을 수락한다. 그러나 며칠 후 아무도 물건을 보내지 않은 것으로 밝혀졌다. 고객은 불만을 갖고 있으며 공급업체는 귀하의 메시지에 대한 응답을 중단했다. 결과는 반환, 시간 및 신경의 손실이다.
이 상황을 피하는 방법은 무엇인가? 협력을 시작하기 전에 미래의 파트너를 주의 깊게 연구하셔야 한다. 등급을 확인하고 제품을 테스트해 보세요. 품질뿐만 아니라 배송 시간도 평가하셔야 한다. 주식회사 에이치엘테스의 온라인 생산자 직송 플랫폼에서 신뢰할 수 있는 공급업체를 찾고, 올바른 제품을 선택하고, 거래를 하고, 품질 보증을 받고, 인증을 확인할 수 있다.
두번째 실수. 품질 문제에 대한 신뢰고객은 배송된 상품의 품질이 좋지 않다고 불평하기 시작한다. 품질이 낮은 제품은 반품이 불가능한다. 귀하의 비즈니스 평판이 악화된다.
위험을 최소화하는 방법은 무엇인가? 고객에게 제품을 제공하기 전에 항상 제품 샘플을 주문하셔야 한다. Google 리뷰, Trustpilot 또는 Reddit과 같은 독립 플랫폼에서 리뷰와 권장 사항을 찾아보세요. 품질 저하, 배송 시간, 서비스 불량에 대한 부정적인 리뷰나 불만 사항에 주의하세요.
세번재 실수. 하나의 공급업체와 협력완벽한 파트너십을 갖고 있다. 주문은 신속하게 처리되며 지정된 시간 내에 배송된다. 그러나 어느 날 공급업체가 가격 변경을 발표하거나 단순히 작업을 중단했다. 또는 갑자기 일부 제품이 더 이상 판매되지 않거나 배송 조건이 변경된 것으로 나타났다. 이제 귀하는 상품이 없어 긴급하게 새로운 공급업체를 찾고 있다.
이 실수를 피하는 방법은 무엇인가? 공급업체와 협력하여 업무를 다양화하셔야 한다. 귀하의 비즈니스가 한 파트너만을 기반으로 구축된 경우 큰 위험에 처해 있다. 예상치 못한 상황에 대비해 여러 공급업체와 관계를 유지하세요. 또한 제안을 비교하고 가격 변동을 추적할 수 있다.
네번째실수. 명확한 반품 정책이 부족함고객이 제품 반품을 원하지만 공급업체가 이 옵션을 제공하지 않는다는 점을 이해한다. 귀사는 고객과 공급업체 사이에 끼어 있고, 이로 인해 두 사람 모두와의 관계가 망가지고 있다.
위험을 최소화하는 방법은 무엇인가? 직송 상품 공급업체와의 계약에서는 상품 반품 이유와 일반적으로 협력 조건을 명확하게 정의해야 한다.
- 공급자로부터 구매자의 주소로 직접 상품 배송, 조건, 배송 비용
- 상품 주문, 보증, 지불 조건, 가격, 수수료 가용성 및 지불 방법
- 결함이 있거나 손상된 제품에 대한 제품 반품 및 교환 정책
- 공급업체 웹사이트에 등록하고 제품 카탈로그 및 가격에 액세스
- 최소 주문 기준 또는 월간 구매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