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치는 제품 자체에만 있는 것이 아닙니다. 고객이 제품을 통해 얻는 모든 좋은 것들이다. 그리고 많은 부분이 제품 자체보다는 맥락, 디자인, 서비스에 달려 있다. 어떤 사람들은 일상에서 벗어나고, 어떤 사람들은 고통을 덜고, 어떤 사람들은 해결책을 찾았다는 사실에 만족한다. 가치는 개인적인 것일 수 있다. 관리자는 모든 것이 잘된다는 사실에 안도감을 느낍니다. 관리자는 좋은 파트너를 찾았다는 사실에 안도감을 느낍니다. 학생은 가격을, 아이를 둔 어머니는 신뢰성을, 기업가는 골치 아픈 문제 없이 만족스러운 결과를 얻는 데 관심을 갖다.
이는 다음과 같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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