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 번째 이유는 트리거 이메일이 부족하기 때문이다.트리거 이메일은 고객이 구매하도록 유도할 수 있는 효과적인 이메일 마케팅 도구이다. 할인 및 프로모션에 대해 알려주고 프로모션 코드 및 특별 제안을 보냅니다. 트리거 체인에서는 스팸을 보내는 것이 아니라 수신자의 필요에 따라 편지를 보내는 것이 중요한다. 통계에 따르면, 고객이 구매를 완료하지 않았다는 사실을 알리는 것만으로도 최대 40%의 추가 매출이 발생한다고 한다.
기본 트리거 문자:
- 구매해 주셔서 감사한다.
- 중단된 보기, 이 경우 두 글자의 체인을 설정할 수도 있다(예: 첫 번째 문자는 30분 안에 보낼 수 있고 두 번째 문자는 하루 안에 보낼 수 있다).
- 버려진 장바구니, 이 경우 세 개의 이메일로 구성된 체인을 설정할 수도 있다(예: 첫 번째 이메일은 1시간 안에, 두 번째 이메일은 하루가 끝날 때, 세 번째 이메일은 3-5일 내에 전송될 수 있다).
- 구매 후 리뷰
- 2~4개월 동안 구매 활동이 부족함(두 글자의 체인을 설정할 수도 있음)
- 등록이 완료되지 않은 경우
- 생일을 기념하여
- 첫 구매 후
트리거 체인용 서비스를 선택할 때 대량, 트랜잭션 및 트리거 이메일 설정이 가능한지 확인하세요. 방아쇠 편지의 디자인은 일반 대량 발송 편지의 디자인과 크게 다르지 않아야 한다.
따라서 메일링의 성공과 효율성은 적절한 준비에 달려 있다. 보낸 편지의 공개율이 15~25% 미만이고 클릭률이 낮으며 구독 취소 비율이 차트에서 벗어나면 편지의 내용과 우편 발송 원칙을 모두 긴급히 변경해야 한다. 일반적인. 주식회사 에이치엘테스 전문가들은 트리거 이메일 체인을 최적화하기 위한 아이디어를 제공하고 이를 테스트하기 위한 시스템을 개발 및 구성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