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메일 마케팅이 성과를 거두지 못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세 가지 이유

2024년에도 이메일 마케팅이 정상적으로 작동하나요? 우리는 자신있게 말할 수 있다. 그렇다. 매일 3000억 개가 넘는 이메일이 전송된다. 올바른 접근 방식을 통해 이 입증된 도구는 판매를 활성화하고 고객을 반환하며 이익을 창출한다. 광고 이메일이 기대에 부응하지 못하는 경우가 많은 이유는 무엇입니까? 수백 개의 메시지 중에서 일부 이메일는 발견되고 다른 이메일는 열리지 않은 채 남아 있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적어도 세 가지 이유가 있을 수 있다.
첫 번째 이유는 작은 기반이다.
일반적으로 메일링을 보내는 데이터베이스는 새 연락처로 지속적으로 업데이트되어야 한다. 구독자(자신과 귀하의 고객을 구독한 사람)는 결국 자신에게 전송되는 내용에 관심을 잃을 수 있다. 데이터베이스의 품질과 크기는 사이트 트래픽 증가와 결과적으로 매출 증가에 영향을 미치다.

사이트에 구독 양식을 추가하세요. 팝업(페이지 하단 바닥글에 나타나는 팝업 또는 위젯)은 항상 관심을 끌어간다.

별도의 랜딩 페이지를 만들고 사용자의 이메일 등록 대가로 흥미로운 다운로드 가이드를 제공할 수 있다. 가이드를 다운로드하면 왼쪽 데이터가 자동으로 데이터베이스와 이메일 퍼널에 입력된다. 하지만 사용자는 뉴스레터 수신에 동의해야 하며 쉽게 구독을 취소할 수 있다는 점을 기억하십시오.

주식회사 에이치엘테스에서는 메일링 결과를 분석할 때 해당 사이트를 방문한 방문자 수와 가장 인기 있는 제품이 무엇인지 알아보기 위해 글로벌 및 국내 플랫폼(구글, 네이버, 다음)의 서비스를 활용할 것을 권장한다.

두 번째 이유는 이메일 내용이다.
우리는 고객에게 보내서는 안되는 이메일에 대해 이미 작성했다. 적절하게 구성된 메일링은 별도의 기술이다. 계획을 세우면 향후 이메일의 주제와 디자인을 생각할 수 있다. 그리고 신제품 출시를 알리거나 유용한 정보를 공유할 것인지, 아니면 비수기에 타겟 고객을 활성화하여 웹 사이트에서 프로모션에 대해 이야기할 것인지는 중요하지 않다. 이메일은 열어보고 싶을 정도로 디자인되어야 한다.

수취인은 제목을 간략히 읽으면서 이메일을 열지 여부를 결정한다. 제목과 프리헤더는 수신자에게 처음으로 표시되는 두 가지 항목이다. 제목 줄과 머리글에 키워드와 흥미로운 슬로건을 사용하고 가능하면 메시지를 개인화하세요. 스팸 필터를 유발할 수 있는 용어('무료', '수익성')를 피하세요.

카운트다운 타이머, 실시간 설문지 등 대화형 이메일 요소를 실험해 보세요. 이메일에 애니메이션과 GIF를 사용하여 이메일에 생기를 불어넣으세요. CTA(Call to Action)를 첫 번째 단락 뒤와 끝에 다시 배치한다. 관련성 있고 개인화된 이메일은 열람률이 높다.
세 번째 이유는 트리거 이메일이 부족하기 때문이다.
트리거 이메일은 고객이 구매하도록 유도할 수 있는 효과적인 이메일 마케팅 도구이다. 할인 및 프로모션에 대해 알려주고 프로모션 코드 및 특별 제안을 보냅니다. 트리거 체인에서는 스팸을 보내는 것이 아니라 수신자의 필요에 따라 편지를 보내는 것이 중요한다. 통계에 따르면, 고객이 구매를 완료하지 않았다는 사실을 알리는 것만으로도 최대 40%의 추가 매출이 발생한다고 한다.

기본 트리거 문자:
  • 구매해 주셔서 감사한다.
  • 중단된 보기, 이 경우 두 글자의 체인을 설정할 수도 있다(예: 첫 번째 문자는 30분 안에 보낼 수 있고 두 번째 문자는 하루 안에 보낼 수 있다).
  • 버려진 장바구니, 이 경우 세 개의 이메일로 구성된 체인을 설정할 수도 있다(예: 첫 번째 이메일은 1시간 안에, 두 번째 이메일은 하루가 끝날 때, 세 번째 이메일은 3-5일 내에 전송될 수 있다).
  • 구매 후 리뷰
  • 2~4개월 동안 구매 활동이 부족함(두 글자의 체인을 설정할 수도 있음)
  • 등록이 완료되지 않은 경우
  • 생일을 기념하여
  • 첫 구매 후

트리거 체인용 서비스를 선택할 때 대량, 트랜잭션 및 트리거 이메일 설정이 가능한지 확인하세요. 방아쇠 편지의 디자인은 일반 대량 발송 편지의 디자인과 크게 다르지 않아야 한다.

따라서 메일링의 성공과 효율성은 적절한 준비에 달려 있다. 보낸 편지의 공개율이 15~25% 미만이고 클릭률이 낮으며 구독 취소 비율이 차트에서 벗어나면 편지의 내용과 우편 발송 원칙을 모두 긴급히 변경해야 한다. 일반적인. 주식회사 에이치엘테스 전문가들은 트리거 이메일 체인을 최적화하기 위한 아이디어를 제공하고 이를 테스트하기 위한 시스템을 개발 및 구성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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