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검색. YouTube 알고리즘의 작동 방식

온라인 광고는 끊임없는 실험이자 끊임없는 시행착오와 빈번한 오류의 어려운 길입니다. 작년의 홍보 도구가 효과적이지 않을 수 있습니다. 작년에 효과가 있었던 것이 올해에는 효과가 없을 수도 있습니다. 무엇을 해야 할까요? 결과를 시도하고, 테스트하고, 분석하십시오. 그런 다음 리드, 주문, 판매 등 결과를 가져온 도구를 확장하고 사용하세요.

세계는 온라인에서 살고 있습니다. 인터넷에서 우리는 정보를 검색하고, 상품을 선택하고, 사고팔고, 소통하고, 즐기고 휴식을 취합니다. YouTube는 글로벌 온라인 환경에서 필수적인 부분이 되었습니다. 사용자는 "검색 행동"을 변경하지만 이미 익숙한 작업을 계속합니다. 예를 들어 비디오, 광고, 영화, 비디오 리뷰, 스트리밍을 시청하세요.
2024년에는 상품과 서비스에 대한 유튜브 프로모션이 특히 인기를 끌 것이다. YouTube는 본질적으로 거대한 검색 엔진입니다. YouTube 알고리즘은 실제로 어떻게 작동되나요? 특정 콘텐츠가 인기를 끄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유튜브 알고리즘
물론, 유튜브 알고리즘의 비밀은 오랫동안 논의될 수 있고, 공개 데이터와 자신의 경험, 전문가와 사용자의 가정을 통해 풀어내고 추측할 수 있습니다. YouTube 알고리즘은 다양한 검색 모드를 제어합니다.

사용자는 자신의 선호도와 시청 기록을 기반으로 하거나 검색어에 대한 응답으로 개인화된 비디오를 가장 자주 제공받습니다. YouTube는 세션 시간, 시청 시간, 시청 지속 시간, 참여도, 클릭률을 분석합니다.

알고리즘은 데이터를 분석합니다:
  • 사용자가 시청하는 것 / 시청하지 않는 것
  • 사용자가 찾고 있는 것 / 그가 무시하는 것
  • 좋아하는 것 / 싫어하는 것
  • 관련 동영상/유사 캐릭터
  • 최근에 다운로드/보기에서 제거됨

동영상 조회수가 많을수록 순위가 높아집니다. 사용자가 YouTube 플랫폼에서 더 많은 시간을 보낼수록 시스템은 더 많은 돈을 벌게 됩니다.

YouTube 트렌드 알고리즘은 다음을 고려합니다.
  • 조회수
  • 동영상의 조회수 획득 속도
  • YouTube 외에 어떤 플랫폼에서 동영상을 시청하나요?
  • 동영상이 YouTube에 게시된 지 얼마나 되었나요?
유튜브 조회수 순위 올리는 방법?
모든 인기 동영상의 기본은 고품질 영상과 유용한 콘텐츠입니다. 하지만 이것이 인기를 보장하는 것은 아니다. 채널의 도달 범위를 늘리고, 시청자 참여를 늘리고, 사이트로 더 많은 트래픽을 유도하려면 비디오를 최적화해야 합니다.
  1. 키워드 선택(설명의 처음 몇 문장에 가장 중요한 키워드 포함)
  2. 메타데이터 추가(동영상 제목, 설명: 동영상 내용, 대상, CTA)
  3. 장소 태그: 단어 또는 문구(동영상과 관련된 키워드)
  4. 시간 코드 추가(탐색 단순화, 채널 접근성 향상)
  5. 자막 추가(가치 있는 키워드 및 문구)
  6. 구독자 수, 동영상 반응, 댓글 수 늘리기
  7. 그룹 재생목록(추가 트래픽 유도, ​​키워드 타겟팅 제목 사용)
  8. 채널 브랜드화(배경, 독특하고 특이한 이름)
  9. 비디오 스타일 지정(배너, 색상, 글꼴)

YouTube 채널로 트래픽을 유도하는 방법?
시청자가 언제 새로운 콘텐츠를 기대할 수 있는지 알 수 있도록 정기적으로 동영상을 게시하세요. 소셜 네트워크에 동영상(짧은 동영상)의 일부를 게시하세요. 장기적으로는 충성도 높은 잠재고객을 구축하는 데 집중하세요. 시청자가 채널을 구독하고 추천을 제공하도록 독려하세요. 영상 아래 댓글을 따라가보세요. 질문을 무시하지 말고, 대답하고, 비판에 대응하십시오.
영상 화질
문제가 있으면 걱정해야합니다. 이제 시작할 시간입니다. 휴대폰으로 촬영한 동영상도 입소문을 탈 수 있습니다. 이제 시작할 시간입니다. 갈 시간. 이제 시작할 시간입니다. 이제 80%로 이동할 시간입니다.

이제 시작할 시간입니다. 롤러스케이트를 사용할 수 있다고 합니다. 이제 시작할 시간입니다. 이제 시작할 시간입니다. YouTube에서 동영상을 시청하는 방법 - 20일 안에 동영상 4개입니다.

알고리즘을 생각하지 말고 영상을 보는 사람들을 생각하세요
매일 5억 시간 이상의 동영상이 YouTube에서 시청됩니다. 평균적인 인터넷 사용자는 일주일에 19시간 동안 비디오를 시청합니다. 88%는 동영상을 본 후 구매 결정을 내립니다.

주식회사 에이치엘티에스는 촬영을 시작하기 전에 이 영상을 제작하여 달성하고 싶은 목표가 무엇인지 결정할 것을 권장합니다. 특정 제품이나 서비스를 홍보하거나, 신규 고객을 유치하거나,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거나, 기존 고객과의 상호 작용을 개선하고 싶으십니까? 당신의 타겟 고객은 누구입니까? 단순하게 구조화된 비디오는 트래픽을 늘리고 참여도에 영향을 미칩니다.
빠른 링크
중요한 링크
귀사의 잠재력을 실현하기 위한 최고의 실용적인 도구를 모았습니
Copyright © 2023 - 2025 (주)에이치엘티에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