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광고는 끊임없는 실험이자 끊임없는 시행착오와 빈번한 오류의 어려운 길입니다. 작년의 홍보 도구가 효과적이지 않을 수 있습니다. 작년에 효과가 있었던 것이 올해에는 효과가 없을 수도 있습니다. 무엇을 해야 할까요? 결과를 시도하고, 테스트하고, 분석하십시오. 그런 다음 리드, 주문, 판매 등 결과를 가져온 도구를 확장하고 사용하세요.
세계는 온라인에서 살고 있습니다. 인터넷에서 우리는 정보를 검색하고, 상품을 선택하고, 사고팔고, 소통하고, 즐기고 휴식을 취합니다. YouTube는 글로벌 온라인 환경에서 필수적인 부분이 되었습니다. 사용자는 "검색 행동"을 변경하지만 이미 익숙한 작업을 계속합니다. 예를 들어 비디오, 광고, 영화, 비디오 리뷰, 스트리밍을 시청하세요.
2024년에는 상품과 서비스에 대한 유튜브 프로모션이 특히 인기를 끌 것이다. YouTube는 본질적으로 거대한 검색 엔진입니다. YouTube 알고리즘은 실제로 어떻게 작동되나요? 특정 콘텐츠가 인기를 끄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유튜브 알고리즘물론, 유튜브 알고리즘의 비밀은 오랫동안 논의될 수 있고, 공개 데이터와 자신의 경험, 전문가와 사용자의 가정을 통해 풀어내고 추측할 수 있습니다. YouTube 알고리즘은 다양한 검색 모드를 제어합니다.
사용자는 자신의 선호도와 시청 기록을 기반으로 하거나 검색어에 대한 응답으로 개인화된 비디오를 가장 자주 제공받습니다. YouTube는 세션 시간, 시청 시간, 시청 지속 시간, 참여도, 클릭률을 분석합니다.
알고리즘은 데이터를 분석합니다:
- 사용자가 시청하는 것 / 시청하지 않는 것
- 사용자가 찾고 있는 것 / 그가 무시하는 것
- 좋아하는 것 / 싫어하는 것
- 관련 동영상/유사 캐릭터
- 최근에 다운로드/보기에서 제거됨
동영상 조회수가 많을수록 순위가 높아집니다. 사용자가 YouTube 플랫폼에서 더 많은 시간을 보낼수록 시스템은 더 많은 돈을 벌게 됩니다.
YouTube 트렌드 알고리즘은 다음을 고려합니다.
- 조회수
- 동영상의 조회수 획득 속도
- YouTube 외에 어떤 플랫폼에서 동영상을 시청하나요?
- 동영상이 YouTube에 게시된 지 얼마나 되었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