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쟁자가 너무 많습니다! 이러한 불만은 스타트업 소매업체, 소규모 도매업체, 직송업체에서 자주 들을 수 있습니다. “제안은 청사진과 같습니다. 모든 아이디어가 해체되었습니다! 무엇을 해야 합니까? 고객을 유지하는 방법?
대답은 간단합니다. 시도해 보고 1분 안에 가치를 제공하십시오. 다시 말해 차별화. 일반적으로 받아 들여지는 규범에 반항하는 것을 두려워하지 말고 비표준 접근 방식과 아이디어를 시도하십시오.
속도는 당신의 USP입니다
일반적인 제품을 성공적으로 판매할 수 있지만 경쟁 우위는 가격, 수량 또는 배송 시간이 아니라 요청에 대한 응답 속도입니다! 모두가 잠을 자거나 웹사이트 채팅에서 질문에 대한 답변을 미루는 동안 성공적인 기업가는 이미 수익성 있는 상업적 제안을 준비하고 있으며 이미 고객과 협력하고 있습니다. B2B와 B2C 모두에서 작동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