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쟁자를 앞서 나가서 이기는 방법

경쟁자가 너무 많습니다! 이러한 불만은 스타트업 소매업체, 소규모 도매업체, 직송업체에서 자주 들을 수 있습니다. “제안은 청사진과 같습니다. 모든 아이디어가 해체되었습니다! 무엇을 해야 합니까? 고객을 유지하는 방법?

대답은 간단합니다. 시도해 보고 1분 안에 가치를 제공하십시오. 다시 말해 차별화. 일반적으로 받아 들여지는 규범에 반항하는 것을 두려워하지 말고 비표준 접근 방식과 아이디어를 시도하십시오.

속도는 당신의 USP입니다
일반적인 제품을 성공적으로 판매할 수 있지만 경쟁 우위는 가격, 수량 또는 배송 시간이 아니라 요청에 대한 응답 속도입니다! 모두가 잠을 자거나 웹사이트 채팅에서 질문에 대한 답변을 미루는 동안 성공적인 기업가는 이미 수익성 있는 상업적 제안을 준비하고 있으며 이미 고객과 협력하고 있습니다. B2B와 B2C 모두에서 작동합니다.
"침묵의 순간"
새로운 방향을 시작하고, 새로운 틈새 시장을 테스트하고, 복잡한 서비스(약국, 수입/수출 지원)를 판매할 때 뉘앙스를 명확히 하고 사용 과정에서 이미 발생하는 문제에 대해 알아야 합니다. 제기된 질문에 대한 단음절 답변은 상황을 명확히 하는 데 도움이 되지 않습니다. 이 경우 "1분간의 침묵"이 도움이 될 것입니다. 이것은 능동적인 청취 기술입니다. 자세한 질문을 하고 정확히 60초 동안 침묵을 유지하면서 귀를 향하세요. 평범한 대담자는 당신에게 매우 유용한 정보로 어색한 일시 중지를 자동으로 채울 것입니다. 대답을 원하면 말을 아끼세요.
"원하지 않는다"
성공적인 슬로건과 최고의 광고 프레젠테이션을 찾기 위해 판매자는 잠재 고객의 요구 사항을 파악하고 원하는 것을 이해하려고 합니다. 반대로 해보십시오. 그가 원하지 않는 것이 무엇인지 알아보십시오. 하지만 강제로 해야 합니다! 이 "나는 원하지 않는다"는 거인을 낳습니다. "30분도 기다리기 싫어" - Uber "나는 철자를 틀리고 싶지 않아" - Grammarly. "가격 비교에 시간을 낭비하고 싶지 않습니다" - 예약.

간접 경쟁분야에서 고객 선택
간접 또는 간접 경쟁자는 대체 상품을 생산하여 다른 부문에서 판매합니다. 그들은 동일한 대상 청중과 함께 일하지만 귀하의 비즈니스와 경쟁하지 않습니다. 긴급하고 엄격한 요구 사항 또는 특정 제품에 대한 요청은 이미 별도의 좁은 대상 세그먼트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무엇입니까?
Henry Ford는 "내가 사람들에게 무엇을 원하는지 묻는다면 그들은 더 빠른 말을 요구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이 문구는 일반적으로 구매자가 종종 보수적이며 새로운 것을 사용하기를 원하지 않는다는 사실을 보여줍니다. 자동차는 말보다 훨씬 편했습니다. 소비자와 대화를 할 때 대화의 주제를 잘 이해하는 것뿐만 아니라 나중에 무엇을 물어보고 어떻게 활용할 것인지를 아는 것이 중요하다. 마케팅 전략을 여러 부분으로 나눕니다. 특이한 콘텐츠로 잠재 고객의 관심을 끌고 귀하의 제안과 웹사이트에 익숙해지도록 하십시오.
약속을 지키세요
프로세스를 변경하고 시장 요구 사항에 적응하십시오. 예, 어려울 수 있습니다. 특히 당신이 중개인이라면. 기업이 표준 제품을 판매하고 "모든 사람이 모든 것을 동일하게 가지고 있으며 우리는 어떤 이점도 가질 수 없다"는 불만은 심각한 주장이 아니며 잊어버려야 합니다.

고객에게 물어보세요!
더 많이 판매하는 방법은 뭣을까요? 제품을 광고하는 곳은 어디입니까? 제품 및 비즈니스를 개발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고객에게 물어보세요! 때로는 5분의 대화조차도 많은 아이디어와 생각할 이유를 제공합니다. 사용자의 말을 듣고 들을 수 있는 사람이 살아남습니다. 질문하고 답을 분석하는 사람이 더 빨리 성장합니다. 경쟁력을 원하십니까? 묻다.

매력
선택할 틈새 시장은 무엇입니까? 경쟁자를 조심하십시오. 작동 방식. 그들은 제품을 어떻게 광고하고 무엇을 제공합니까? 시장의 능력을 평가하는 방법이 있고 시장의 매력도를 평가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후자에 관해서는 경쟁자를 주시하십시오.

(주) 에이치엘티스: 아이디어에서 비즈니스로
따라서 경쟁에서 눈에 띄기 위해서는 먼저 잠재 고객의 "고통과 함께 일"해야 합니다. 그 "고통"을 찾으십시오. "가난한" 대상을 대상 청중으로 통합하십시오. 세그먼트화하고 계속 검색합니다.

스스로에게 질문하십시오. "고객이 습관과 의심을 극복하고 나와 함께 주문하게 만드는 것은 무엇입니까?" 귀하의 "경제가 수렴"되고 한 번의 판매 또는 한 명의 고객이 손실이 아닌 수입을 가져오는지 확인하십시오. (주)에이치엘티에스 Ltd는 시장 세분화에 참여하고 고객의 대상 고객의 문제를 식별하며 비즈니스를 위한 재무 모델을 개발합니다. 고객과 함께 스타트업에서 맞춤형 비즈니스로, 아이디어에서 수익으로 이어지는 어려운 길을 함께 걸어갑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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