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비즈니스. 고객 서비스 품질을 향상시키는 방법은 무엇일까요?

인간성, 공감, 그리고 고객과의 긍정적인 관계를 형성하는 능력은 성공적인 비즈니스의 요소이자 이자 지속 가능성의 지표입니다. 고객 서비스가 주로 직접 또는 전화통화로 이루어졌다면, 인터넷의 출현으로 인해 많은 것들이 바뀌었고 끊임 없이 변화하고 있습니다. 사이트에 정보가 올라가 있는 온라인 연락,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 등, 고객과의 의사 소통이 새롭고 현대적인 단계에 이루고 있습니다. 이 (고객과의) 커뮤니케이션을 어떻게 개선할 수 있을까요? «서비스 품질»이라는 개념 안에 담겨있는 것은 무엇일까요?

어디서부터 시작해야 할까요? 우선 웹사이트나 온라인 상점과 같은 디지털 리소스를 철저하게 평가하세요. 직접 하거나 전문가를 초빙해보세요. HLTS 가 도와드리겠습니다. 간단하고 명확한 메뉴얼을 구현하세요. 해당 정보를 논리적 범주로 나누고, 명확한 하위명칭을 사용하고, 간단한 기능(링크 및 버튼)을 추가하여 페이지를 빠르게 살펴보세요. 사이트는 휴대폰과 태블릿을 포함한 다양한 장치에서 올바르게 접속이 가능해야 합니다.
CRM 도입
CRM은 고객 서비스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다른 대상을 위한 것입니다. 모든 CRM의 기초는 데이터 수집 및 저장, 타 구조 간의 정보 분석 및 교환, 프로세스 자동화입니다. 한 장소에서 (정보를) 추적하고 분산된 고객과의 기록을 모아 수집함으로써 서비스의 약점 인식 및 운영을 위한 대안해결책을 구축해 맞춤형 광고 캠페인을 만들 수 있습니다. CRM은 전자 이메일 시스템에 연계될 수 있습니다.

온라인 사이트 채팅
다소 논란의 여지가 있는 부분입니다. 웹사이트에 실시간 채팅을 구현하면 고객 서비스 품질을 향상 시킬 수 있습니다. 하지만 번거로운 채팅 팝업에 주의해야 합니다. 따라서 고객 서비스 채팅 창은 눈에 띄지 않게 열리고 고객이 채팅창을 닫으면 사라져야 합니다. 어떤 문제나 질문사항이 있는 경우, 상담가나 고객지원팀을 이용할 수 있게 제공하세요. 온라인 소통에 익숙한 젊은 사업가나 외향적인 사람에게 좋게 평가되고 있습니다. 따라서 지원 창은 눈에 띄지 않게 열리고 클라이언트가 닫으면 사라집니다. 문제나 질문이 있는 경우 컨설턴트 또는 지원 팀의 도움을 제공하십시오. 가상 의사 소통에 익숙한 외향적 및 젊은 세대 대표에게 온라인 채팅은 좋게 평가되고 있습니다.
빠른 응답
고객의 요청에 신속하고 지체 없이 응답하세요. 자동 알림을 사용하세요. 요청 수신 확인 및 현 상태 알림과 함께 맞춤형 이메일을 보내세요.

배송 지연에 대한 고객의 불만이나 요청사항을 온라인 상점에서 받는 경우 이를 무시하거나 당황하지 마세요. 불만 사항을 확인한 후, 고객에게 사과메일을 보내고 지연 이유를 설명하고 이에 따른 보상을 제공하세요.

주문 프로세스의 간소화
결제 시 고객이 제공해야 하는 단계와 정보의 양을 줄이세요. 양식 작성을 최소화하고 자동 데이터 완성 기능을 통해 편리한 결제 방법을 제공하세요.

고객이 계정을 만들거나 긴 양식을 작성하지 않고도 몇 번의 클릭만으로 온라인 상점에서 결제할 수 있도록 하세요. 최소한의 필수 입력란으로 고객이 결제할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해보세요.

데이터 분석
웹 트래픽 분석을 사용하여 고객이 자주 방문하는 페이지, 자주 떠나는 페이지, 구매를 포기하는 페이지를 확인하십시오. 정보전달, 탐색 관련 사항 또는 디자인을 변경하여 사용자의 경험을 개선해보세요.

FAQ 제공
고객이 자주 묻는 질문에 대한 빠르고 명확한 답변을 제공하는 부분입니다. FAQ를 제공하기 위해 가장 자주 묻는 질문을 인식하고 정보를 구성하여 명확하고 이해하기 쉬운 답변을 작성하세요.
고객 경험
능동성, 개방성 및 공감능력은 좋은 서비스의 핵심 요소입니다. 시장 경쟁이 점점 치열해지고 있는 현재의 온라인 디지털 세상에서 고객 경험을 개선하기 위한 끊임없는 노력이 필요합니다.

  • 고객의 요구, 기대 및 선호도 연구 및 분석
  • 고객이 쉽고 빠르게 필요한 정보를 얻고 구매 가능하도록, 웹 사이트 또는 앱에서 구매 및 탐색 프로세스의 단순화
  • 고객의 니즈에 맞는 맞춤형 솔루션 제공
  • 신속하고 전문적인 문제 해결
  • 피드백 분석 및 제품 및 서비스 개선

사이트 관리, 고객 서비스, 제품 홍보는 지속적인 과정이고 세밀한 작업입니다. HLTS 마케팅 전문가 팀이 지식과 ​​경험을 공유하여, 비즈니스 CRM 시스템을 구현할 수 있습니다. 또한 웹사이트 채팅창을 만들고, 효과적인 피드백 메커니즘을 만들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HLTS는 당신의 비즈니스를 위한 맞춤형 솔루션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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