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간성, 공감, 그리고 고객과의 긍정적인 관계를 형성하는 능력은 성공적인 비즈니스의 요소이자 이자 지속 가능성의 지표입니다. 고객 서비스가 주로 직접 또는 전화통화로 이루어졌다면, 인터넷의 출현으로 인해 많은 것들이 바뀌었고 끊임 없이 변화하고 있습니다. 사이트에 정보가 올라가 있는 온라인 연락,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 등, 고객과의 의사 소통이 새롭고 현대적인 단계에 이루고 있습니다. 이 (고객과의) 커뮤니케이션을 어떻게 개선할 수 있을까요? «서비스 품질»이라는 개념 안에 담겨있는 것은 무엇일까요?
어디서부터 시작해야 할까요? 우선 웹사이트나 온라인 상점과 같은 디지털 리소스를 철저하게 평가하세요. 직접 하거나 전문가를 초빙해보세요. HLTS 가 도와드리겠습니다. 간단하고 명확한 메뉴얼을 구현하세요. 해당 정보를 논리적 범주로 나누고, 명확한 하위명칭을 사용하고, 간단한 기능(링크 및 버튼)을 추가하여 페이지를 빠르게 살펴보세요. 사이트는 휴대폰과 태블릿을 포함한 다양한 장치에서 올바르게 접속이 가능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