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천 및 리뷰를 관리하는 방법

"지인 추천에 의한" 프로모션은 여전히 ​​판매를 촉진하는 가장 효과적인 방법 중 하나입니다. 구매자의 75%는 개인적인 경험, 추천, 구매 내역에 관심을 갖고 있습니다. 구매자의 47%는 타고객의 긍정적인 만족도를 바탕으로 구매 결정의사를 내립니다.

추천 및 리뷰 관리가 가능할까요? 물론입니다. Apple, LG, Netflix 또는 Superhuman의 정책을 기억하세요. 어떻게 입소문을 퍼지게 할 수 있을까요?

추천은 상당히 효과적인 온라인 제품판매 방법입니다. 자세한 설명, 동영상 리뷰, 설명 지침은 구매자가 제품을 이해하는데 도움을 줍니다. 이는 웹사이트나 판매자의 온라인 상점에 저장된 리뷰 시스템, 소셜 네트워크나 제3자 플랫폼에서 올라온 리뷰일 수 있습니다.
충성도가 높은 고객의 리뷰
추천 마케팅은 제품이나 서비스를 더 높은 가격에 판매할 수 있도록 해주는 고객유치를 목적으로 한 무료 또는 저비용 채널입니다. 추천을 관리하는 가장 쉬운 방법 중 하나는 고객에게 구매경험을 지인들과 공유하도록 요청하는 것입니다. 충성도 높은 고객 중 17%는 그러한 요청에 응답할 가능성이 충분합니다. 해당 공유를 위해서 일반적으로 이메일, 소셜 미디어 또는 피드백 앱을 사용하기도 합니다.

소속감을 활용하기
다른 사람과 다르게 특별해지세요. 사람들 대부분은 스스로가 멋지고 특별한 사람이라는 느낌을 받길 원합니다. 이것이 자존감의 토대입니다. 해당 ​​전략은 소속감을 유지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고객은 다른 사람이 사용할 수 없는 것에 대한 이용권한을 얻습니다. 이것은 고객에게 자기 존재와 가치에 대한 (특별한) 감정을 주게 됩니다. 예를 들어, 특별 보너스 및 할인, 독점 이벤트나 특별제품을 제공받을 수 있는 단골고객 카페 가입을 제안받았다면, 해당 고객은 소속감을 갖게 됩니다. 자신을 독점적인 카페의 일원이라고 생각하는 고객들은 제품에 대한 긍정적인 경험을 더 공유하려 할 것입니다.

놀라게 하거나 대화의 주제 거리를 제공하기
예상치 못한 기분 좋은 서프라이즈는 항상 긍정적인 감정을 불러일으키고 고객이 자신의 경험에 대해 이야기하도록 동기를 부여합니다. (이 서프라이즈는) 인증서나 할인 쿠폰으로 가능할 수 있습니다. 심지어 고객 자신이 아니더라도 고객의 친구와 친척이 이러한 할인혜택을 누리게 할 수 있습니다. 결국, 단골고객이나 일반고객이 될 수도 있는 사람들의 범위가 확장될 것입니다.

가치 있는 것을 선물하기
감정은 강한 유대관계를 만듭니다. 일반적으로 사람들은 좋은 소식, 예상치 못한 결정, 즐거움을 다른 사람들과 공유하고 싶어합니다. 이는 고객을 위한 또 다른 "장치"이자 눈에 띄지 않는 "제품홍보" 가 될 수 있습니다. 무료 강의, 교육 자료, 상담, 테스트 또는 상품 샘플 보내기 등을 제공하는 것은 강한 동기부여가 될 수 있습니다. 이는 구입한 제품을 사용하는데 있어 학습이나 기술습득이 필요할 때 매우 유용합니다.

선물을 받는 것을 언제나 즐겁습니다. 선물을 받은 순간에 대해 다른 사람과 공유하는 것은 무료 광고이자 홍보가 됩니다.
겁주기
FOMO 효과(Fear of Missing Out)의 기본은 불안과 상실에 대한 두려움입니다. 어떤 사람도 자신의 이익, 기회 또는 전도유망한 거래를 놓치고 싶어하지 않습니다. 제한된 일정 시간 동안 제공되는 상품이나 상품 수량을 강조함으로써 고객이 귀하의 상품을 친구나 친척에게 추천하도록 동기를 부여할 수 있습니다.

보상 또는 가격에 대해 충고하기
충고는 우리 뇌의 매우 깊은 부분에 존재하는 일종의 생존 메커니즘입니다. 충고나 추천에 대한 보상은 일반적인 마케팅 방법입니다.

판매자는 제품을 추천한 사람뿐만 아니라 제품구매자에게도 보상을 제공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할인과 보너스가 이루어지는 방식이 바로 이것입니다.

추천 공유
추천 공유는 타회사의 고객을 자신의 데이터에 추가하여 타겟 고객을 확장할 수 있는 좋은 방법입니다. 이는 양측 회사 모두에게 유익해야 합니다. 제휴 관계에서 할인, 커미션 또는 기타 형태의 보상이 이루어집니다.

공동 마케팅 활동, 웹 세미나 또는 양측 회사의 고객을 위한 특별 제안이 협업에 해당될 수 있습니다. 추천 공유의 효율성을 모니터링하고, 결과를 분석하며, 빠르게 최적화하고 조율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요청이 의무가 되도록 강제성을 부여하기
사전에 동의한 경우 정직한 리뷰나 추천요청사항이 필수 항목이 될 수 있습니다. 이 방법은 매우 신중하게 결정되어져야 합니다. 특정 고객의 의견이 왜 중요한지 설명하세요. 해당 고객의 추천이 아직도 고민중인 사람들에게 어떻게 도움이 될 것인지 설명하세요. 신뢰를 잃을 위험도 있음으로 고객이 귀하의 제품이나 서비스에 만족하는지 확인하세요. 인터뷰를 진행하고 제품 사용 경험에 대해 질문해보세요.

추천을 통한 판촉 활동 전략은 HLTS Co. Ltd 회사의 파트너들에게 도움이 됩니다. 당사는 영향력과 상호 이익이 되는 비즈니스 관계의 범위를 확대합니다. 혁신적인 온라인 플랫폼으로 각 거래 시 상대방의 요구 및 목표를 고려하여 정확하고 관련성이 높은 매칭을 제공합니다. 그리고 추천을 통한 판촉 활동 전략은 긍정적인 리뷰와 추천공유에 도움이 되고 파트너십을 더 좋고 효율적으로 만듭니다. HLTS회사에서 이루어지는 온라인 활동으로 시간과 리소스를 절약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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