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롭쉬핑 사이트의 측면 마케팅 원칙

경쟁업체들은 성공적인 광고 크리에이티브와 마케팅 전략을 따라하며 서로를 뒤쫓고 있습니다. 시장은 포화 상태입니다. 세분화, 대상 그룹 선택, 포지셔닝 - 이러한 모든 접근 방식은 때때로 효과가 없고 작동하지 않습니다. 10개의 판촉 행사 중 단 한 판만이 수요를 5% 이상 증가시킵니다.

상자 밖에서 생각하고 상자 밖에서 생각하는 사람이 앞서갑니다. 말 그대로. 누군가 초콜릿에 장난감을 넣어보자는 아이디어를 냈고, Kinder Surprise가 탄생했습니다. 레고는 생성자를 판매하는 것이 아니라 전체 이야기를 판매합니다. 시리얼바는 건강에 좋은 시리얼과 캔디바를 혼합한 것으로 건강에 매우 좋은 스낵은 아닙니다. 사소한 아이디어를 창의적인 아이디어로 바꾸는 것이 측면 마케팅의 기본입니다. 개발된 제품은 단순한 옵션이나 버전이 아닌 완전히 새로운 제품입니다.
측면 마케팅의 주요 아이디어
종종 특정 시장이나 고객 세그먼트를 대상으로 하는 전통적인 수직 마케팅과 달리 측면 마케팅은 기존의 판매 및 커뮤니케이션 채널을 뛰어넘어 전통적인 마케팅 도구를 대체하기보다는 보완하려고 합니다. 새로운 제품과 새로운 아이디어는 특정 시장 내에서가 아니라 외부에서 찾고 발견됩니다. 이러한 상품이나 서비스의 조합은 예상치 못한 또는 특이한 것처럼 보일 수 있습니다.

측면 마케팅의 기본 아이디어는 제품이나 서비스를 결합함으로써 한 산업이나 맥락의 원칙과 전략을 다른 산업이나 맥락으로 이전할 수 있으며, 여기서는 예상치 못한 또는 비표준적일 수 있지만 여전히 효과적입니다.

측면 마케팅의 3단계
마케팅 개념으로서의 측면 마케팅은 2003년 Philip Kotler에 의해 개발되었습니다. 이 개념은 심리학자 에드워드 드 보노(Edward de Bono)가 “기억에 저장된 창의적인 개념을 재구성함으로써” 아이디어가 생성되는 과정을 설명하면서 도입되었습니다.

측면 마케팅의 개념은 세 단계로 구성됩니다:
  1. 초점을 선택하세요. 이 단계에서는 선택한 제품이나 서비스의 고유한 파생 상품이 생성됩니다. 이는 제품의 어떤 매개변수나 특성이 변경될지 결정합니다. 목표는 타겟 고객의 관심을 끄는 것입니다. 초점은 시장, 제품 자체, 마케팅 도구(가격, 판촉 채널)일 수 있습니다.

장비를 판매하는 온라인 상점은 예산이 제한된 고객에게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2. 초점을 이동하세요. 이 단계에서는 일반적인 기대의 논리적 사슬이 깨집니다. 예상치 못한 또는 비표준적인 것이 시장에 출시되었습니다. 관객을 놀라게 하거나 생각하게 만드는 것.

온라인 상점은 제품 자체를 홍보하는 것이 아니라 구매에 대한 은행 신용 기회와 거래 완료의 용이성을 홍보합니다. 장비에는 특별한 기술이나 값비싼 설치 서비스가 필요하지 않다는 사실에 주목할 수 있습니다.

3. 연결을 설정합니다. 이 단계에서는 논리적 흐름으로 돌아가서 업데이트되거나 변경된 제품 또는 서비스가 문제를 해결하는 방법을 보여줍니다.

온라인 상점은 설정이 쉽고 직관적인 인터페이스를 제공하여 대상 고객의 요구 사항과 제품을 연결합니다.
생산자 드롭쉬핑사이트의 측면 마케팅
측면 마케팅의 원칙은 신제품을 만들 때에만 유용할 수 있는 것이 아닙니다. 온라인 상점과 생산자 드롭쉬핑사이트에서는 이를 사용하여 새로운 고객을 유치하고 새로운 파트너를 찾을 수 있습니다. "편향된" 솔루션을 생성함으로써 기본적인 측면 마케팅 기술을 사용하여 격차를 만듭니다. 이러한 접근 방식을 통해 온라인 상점 제품을 TOP 뷰에 홍보하고 광고 비용을 최적화할 수 있습니다.

대사
웹사이트와 광고의 일반 이미지를 교체하세요. 예를 들어, 전자제품의 표준적인 사진을 사용하는 대신 방문자의 관심을 끌 수 있는 재미있고 창의적인 일러스트레이션을 사용하십시오. 귀하의 사이트에서 제공되는 전자 제품 및 장비를 사용하여 DIY 프로젝트를 만들거나 특이한 문제를 해결하는 방법에 대한 비디오를 게시하세요.

예외
온라인 상점의 구색에서 경쟁적이지 않은 제품을 제거하고 독특하고 독점적인 제품만 제공하십시오. 특별하고 특이한 것을 찾는 고객의 관심을 끌 수 있습니다.

콤비네이션
여러 제품 카테고리를 결합한 제품 번들을 만듭니다. 예를 들어, 스마트 램프, 스마트 플러그, 스마트 잠금 장치와 같은 스마트 홈 장치가 포함된 초보자용 스마트 홈 키트를 만드세요.

역순으로
고객에게 제품을 '먼저 알아보고 구매'할 수 있는 옵션을 제공하세요. 예를 들어, 고객이 품질을 평가할 수 있도록 구매하기 전에 제품 정보나 샘플을 요청할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하세요.

과장법
과장법에는 제품의 일반적인 특성에 대한 다양한 실험이 포함됩니다. 예를 들어, "신규" 또는 "혁신" 카테고리를 만들어 해당 카테고리에 있는 각 제품의 고유한 기능을 강조하고 홍보하세요.

반전
방문자가 사이트에서 일반적으로 상호 작용하는 방식을 변경하십시오. 예를 들어, 고객에게 먼저 제휴 프로그램에 가입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 다음 구매를 통해 참여도를 높이고 새로운 제휴사를 유치할 수 있습니다.

측면 마케팅을 통해 상품 공급업체는 소비자 수요에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주식회사 에이치엘티에스는 측면 마케팅 기법과 수직 마케팅 기법을 결합합니다. 우리는 사이트 파트너가 생산자 드롭쉬핑 공급업체를 찾고 고급 접근 방식을 사용하여 온라인 상점이나 오프라인 비즈니스를 개발하도록 돕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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