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산자 직송 제품의 가격 세분화. 최대 "압박"하는 방법

온라인 쇼핑 분야의 경쟁은 빠르게 증가하고 있습니다. 가격 우위를 점한 리테일러는 공격적으로 행동하여 판매자를 시장에서 몰아낼 수 있습니다. 이제 막 사업을 시작한 소규모 비즈니스는 구색만으로 차별화하는 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습니다. 가격 투명성을 확보하고 충성도가 높은 고객의 인지도와 협력해야만 살아남을 수 있습니다. 상품의 가격 세분화는 성공적인 직송 비즈니스 전략에서 핵심적인 역할을 합니다.

온라인 상점의 제품을 판매하고, 고객의 관심을 유도하고, 한 번이 아니라 지속적으로 재방문하게 하려면 많은 노력이 필요합니다. 미디어 광고, 마케팅 활동, 시장 및 경쟁사 연구, 마켓플레이스 작업 등 이는 '빙산의 일각'에 불과합니다.
대출이나 소규모 웹사이트를 통해 비즈니스를 홍보하거나 온라인 상점 아이디어를 구현할 때 가격 세분화를 사용하면 고객이 예산과 선호도에 따라 적합한 제품을 더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이러한 접근 방식은 사용자 경험을 개선하고 전환율을 높입니다. 따라서 리소스의 구조, 빠른 제품 검색을 위한 필터를 사용한 탐색에 대해 미리 생각해 볼 가치가 있습니다.

직송 비즈니스 모델의 상품 가격 세분화의 상당히 일반적인 구조를 고려해 봅시다:
  • 이코노미 클래스 상품
  • 저가 상품
  • 중간 가격 상품
  • 프리미엄 상품
  • 고급 상품
  • 교차 구간 상품

이코노미 클래스 제품
최소한의 마케팅 및 광고 비용으로 마케팅할 수 있는 대량 소비 상품입니다. 일상적인 수요의 제품, 시장 및 할인점의 상품입니다. 기능적이며 광범위한 유통이 특징입니다.

이 세그먼트의 주요 특징은 저렴한 비용입니다. 구매자는 상품의 다른 속성에는 거의 관심을 기울이지 않습니다. 예시
  • 상품: 기본 의류, 대량 소비 가정용 화학 제품, 저렴한 액세서리.
  • 브랜드/상표: 이마트 노브랜드, 다이소, 홈플러스 노브랜드.
저가 상품
이 부문의 상품 비용은 이코노미 부문보다 높지만 대부분의 구매자가 이용할 수 있습니다. 화장품, 의류, 가전제품 및 전자제품은 잘 알려지지 않은 브랜드, 상표, 시장 복제품 및 가품의 저렴한 상품입니다. 대부분의 경우 구매자는 자세한 내용을 살펴보지 않고 제품의 외관으로 제품을 평가합니다. 예를 들어, 스마트폰에 얼마나 많은 기능이 있는지는 중요하지만 그 기능이 얼마나 질적으로 구현되었는지는 중요하지 않습니다.

주요 특징: 최저 가격보다 약간 높은 가격의 제품에 대한 기대치가 부풀려진 문제 고객. 이들은 최저 가격보다 약간 높은 가격의 제품이 자신의 높은 기대치를 충족시켜 주기를 기대합니다. 예시
  • 상품: 평균 품질의 의류, 가전제품, 저렴한 미용 제품.
  • 브랜드/상표: 유니클로, 아리따움, 3CE(3컨셉 아이즈), 더페이스샵.

중간 가격대의 상품
잘 알려진 브랜드의 고품질 제품으로, 품질과 합리적인 가격 사이의 균형을 이루고 있어 다양한 소비자에게 매력적입니다.

주요 특징: 쇼핑객은 프리미엄 제품과 가격을 비교합니다. 이들은 기꺼이 비용을 지불할 의향이 있지만 이름이나 브랜드에 지나치게 많은 비용을 지불하는 것을 좋아하지 않습니다. 품질, 보증 및 보증 후 서비스에 관심이 있습니다. 예시

프리미엄 제품
높은 품질과 동일한 가치를 지닌 제품. 제품 가격은 원자재 비용, 첨단 제조 기술, 브랜드 마크업 및 프로모션 비용으로 구성됩니다.

주요 특징: 구매자는 지위에 관심이 없으며, 브랜드, 판매자 또는 공급업체의 이름은 소비자 위험에 대한 보험으로 인식됩니다. 그들은 가격이 아니라 제품이 주장하는 장점에 부합하는지에 관심을 기울입니다. 예시
  • 상품: 고품질 의류, 고급 기능을 갖춘 전자제품, 최고급 화장품.
  • 브랜드/상표: 현대, 헤라, 설화수, SK-II.
명품
이 카테고리의 상품은 최고가, 제한된 유통량 또는 구매하기 어려운 특수성으로 인해 대부분의 소비자에게는 접근하기 어려운 상품입니다.

주요 특징: 구매자는 품질뿐만 아니라 상품의 상태에도 중점을 둡니다. 구매자는 제품의 독점성과 고유성을 중요하게 생각합니다. 독특한 것을 소유하고자 하는 욕구 때문에 높은 지위를 부여합니다.
예시:
  • 상품: 유명 브랜드의 고급 의류 및 신발, 고급 자동차, 고급 주얼리, 항공 서비스
  • 브랜드/상표: 샤넬, 에르메스, 루이비통, 구찌, 롤스로이스, 롤렉스, 람보르기니.

교차 세그먼트 제품
모든 세그먼트의 소비자가 관심을 갖는 제품. 이러한 브랜드는 독특한 제품을 제공하거나 영리한 프로모션 전략으로 모든 사람의 관심을 끌 수 있습니다.
예시:
  • 제품: 추가 기능이나 디자인을 갖춘 중급 의류 및 액세서리, 프리미엄 기능을 갖춘 중급 전자제품, 가전제품(iPhone, Xbox), 게임, 소프트웨어
  • 브랜드/상표: 자라, 아디다스, 나이키, 애플, 샤오미.

가격 세분화를 수행하지 않으면 어떻게 되나요?
가격 세분화는 공급업체의 선택을 결정하고 온라인 상점의 구색에 영향을 미칩니다.
  • 값싼 상품 과잉. 매출은 증가하지만 전체 수익은 감소합니다. 타겟팅되지 않은 고객의 비율이 증가합니다.
  • 고가의 제품 과잉. 매출과 수익이 감소하고 고객이 경쟁업체로 이동합니다.
  • 제품의 최대 비용이 너무 높습니다. 이는 제품에 대한 고객의 불만을 초래하고 마케팅 비용을 증가시킬 가능성이 높습니다.
  • 최소 제품 가치가 너무 낮습니다. 낮은 가격으로 인해 고객이 상점에 대한 신뢰를 잃을 수 있습니다.

직송 사이트의 경우 정기적으로 제품 카탈로그를 업데이트하고, 새로운 품목을 추가하고, 공급업체와 함께 최신 가격 및 가용성을 유지해야 합니다. 제품의 가격 세분화는 성공적인 비즈니스 전략에서 핵심적인 역할을 합니다. HLTS Co. Ltd의 직송 네트워크에 가입하면 필요한 상품 범위를 효과적으로 최적화하여 온라인 상점의 수익을 높일 수 있습니다. 회사의 전문가가 가격 세분화에 대한 권장 사항을 제공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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