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가 상품이 부문의 상품 비용은 이코노미 부문보다 높지만 대부분의 구매자가 이용할 수 있습니다. 화장품, 의류, 가전제품 및 전자제품은 잘 알려지지 않은 브랜드, 상표, 시장 복제품 및 가품의 저렴한 상품입니다. 대부분의 경우 구매자는 자세한 내용을 살펴보지 않고 제품의 외관으로 제품을 평가합니다. 예를 들어, 스마트폰에 얼마나 많은 기능이 있는지는 중요하지만 그 기능이 얼마나 질적으로 구현되었는지는 중요하지 않습니다.
주요 특징: 최저 가격보다 약간 높은 가격의 제품에 대한 기대치가 부풀려진 문제 고객. 이들은 최저 가격보다 약간 높은 가격의 제품이 자신의 높은 기대치를 충족시켜 주기를 기대합니다. 예시
- 상품: 평균 품질의 의류, 가전제품, 저렴한 미용 제품.
- 브랜드/상표: 유니클로, 아리따움, 3CE(3컨셉 아이즈), 더페이스샵.
중간 가격대의 상품잘 알려진 브랜드의 고품질 제품으로, 품질과 합리적인 가격 사이의 균형을 이루고 있어 다양한 소비자에게 매력적입니다.
주요 특징: 쇼핑객은 프리미엄 제품과 가격을 비교합니다. 이들은 기꺼이 비용을 지불할 의향이 있지만 이름이나 브랜드에 지나치게 많은 비용을 지불하는 것을 좋아하지 않습니다. 품질, 보증 및 보증 후 서비스에 관심이 있습니다. 예시
- 상품: 다양한 소비자에게 인기가 있는 중급 제품, 중간 품질의 의류, 기능이 제한된 전자 제품
- 브랜드/상표: 애플, 삼성, 샤오미, LG, HP, 보쉬, 미, 하이얼, 레노버.
- 혁신적인 컴퓨터 기술 및 가전제품부터 병원용 전자제품에 이르기까지 전자 산업에 상품을 공급합니다.
프리미엄 제품높은 품질과 동일한 가치를 지닌 제품. 제품 가격은 원자재 비용, 첨단 제조 기술, 브랜드 마크업 및 프로모션 비용으로 구성됩니다.
주요 특징: 구매자는 지위에 관심이 없으며, 브랜드, 판매자 또는 공급업체의 이름은 소비자 위험에 대한 보험으로 인식됩니다. 그들은 가격이 아니라 제품이 주장하는 장점에 부합하는지에 관심을 기울입니다. 예시
- 상품: 고품질 의류, 고급 기능을 갖춘 전자제품, 최고급 화장품.
- 브랜드/상표: 현대, 헤라, 설화수, SK-I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