품질 및 판매 퍼널

품질과 같은 평범해 보이는 개념을 이해하는 것은 기업이 더 이상 떨어질 수 없는 기준을 설정한다. 그들은 품질을 기억한다. 정보가 즉각적으로 이동하는 오늘날의 세계에서 품질은 기업이 두각을 나타내고 고객과 강력한 관계를 구축할 수 있는 경쟁 우위가 된다.

판매 유입 경로가 아무리 복잡하더라도 항상 인지, 리드, 판매라는 세 가지 구성 요소로 나눌 수 있다. 까다로운 연결이나 특이한 솔루션을 찾을 필요가 없다. 세 단계 모두에서 품질을 관리함으로써 많은 것을 달성할 수 있다. HLTS 온라인 플랫폼의 도구를 사용하면 판매 유입 경로의 각 단계에서 사용자(잠재 고객)의 행동을 자세히 연구하고 평가할 수 있다.
인지 퍼널
인지 퍼널은 사용자가 제품이나 서비스에 대해 배우지만 판매자로서 정확히 누구에게 관심이 있는지 아직 알지 못하는 단계이다. 이는 판매 퍼널의 상단 부분이다.
  • 관심을 끌기 위해
  • 알리기
  • 약혼

타겟 고객을 올바르게 정의했는지 확인하고 광고가 흥미롭고 관심을 끄는지 확인하세요. 동영상, 인포그래픽, 기사 등 다양한 광고 형식과 채널을 실험하고 데이터를 분석하여 어떤 접근 방식이 최상의 결과를 가져오는지 파악하세요.

인지 퍼널 도구:
  • 광고: 배너, 문맥 광고
  • 소셜 네트워크: 게시물, 스토리, 동영상
  • SEO(검색 엔진 최적화): 검색 엔진(예: Google)의 가시성을 높이기 위해 콘텐츠를 최적화한다.
  • 이메일 마케팅: 유용한 정보와 업데이트가 포함된 뉴스레터를 보낸다.
  • 콘텐츠 마케팅: 기사, 블로그, 비디오, 팟캐스트, 인포그래픽.

세 가지 주요 지표인 CTR(클릭률), CPC(클릭당 비용), 클릭 수를 사용하여 외부 서비스(예: 광고 계정의 분석)를 사용하여 퍼널의 이 부분의 품질을 평가할 수 있다.

리드 퍼널
리드 퍼널은 고객이 다양한 옵션을 고려하고 결정을 내릴 준비가 되었을 때 고객에게 일어나는 모든 일이다. 이 순간, 그는 처음으로 사이트의 랜딩 페이지에 접속할 수도 있고, 매장에 들어가거나 판매자에게 전화를 걸 수도 있다. 가격, 제품 특성, 연구 리뷰를 비교한다.

이 단계의 모든 마케팅 활동의 목표는 무작위 방문자를 잠재 고객으로 전환하는 것이다. 퍼널의 이 단계에서는 주로 개인화가 작동한다. 고객이 구매를 하려면 판매 퍼널의 끝 부분으로 이동해야 한다. 그러므로 다음이 중요한다.
  • 연락처 정보 받기(이메일, 전화)
  • 고객의 초기 검증 수행(고객이 기대에 어느 정도 부합하는지)
  • 납 온난화

Google Analytics 분석 데이터에는 CR(방문자에서 리드로의 전환율), CPL(리드당 비용), 리드 수라는 3가지 주요 지표가 표시된다.

리드 퍼널 도구:
  • 검색 광고, 리마케팅 ​​및 이메일 마케팅, 랜딩 페이지, 연락처 캡처 양식, 리드 마그넷, 자동화된 이메일 체인, CRM 시스템이다.
Conversion Funnel (Conversion Funnel)
The conversion funnel is where the company has the final touch point with the customer (call, purchase on the website, sale in messenger or social networks, autobot). The bottom of the sales funnel includes:
  • Contact and negotiation
  • Objection handling
  • Closing the deal

To analyse sales use CRM systems and internal accounting systems, look at key metrics: CR (sales conversion rate), CPO (selling price), sales, number of leads, quality of leads (potential readiness to buy), conversion rate from visitors to leads.

Tools:
  • Landings, contact capture forms, lead magnets, automated email chains, CRM systems.

Sales funnel is a visual and effective scheme that allows you to visualise and track the path of a potential client from the moment of awareness to the moment of transaction completion.

HLTS company is well aware of the trends and needs of the South Korean market. This is what allows us to develop quality marketing strategies for our customers‘ and partners’ businesses. Specialists of HLTS Co. Ltd optimise sales funnels, conduct data analysis, develop personalised marketing campaigns and implement marketing automation tool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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