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록 게시물: 컴팩트한 형식에 담긴 명확한 아이디어
우리의 아이디어, 제품에 대한 메시지, 뉴스는 모두 3~8개 항목의 목록으로 구성될 수 있습니다. 리스트 게시물을 사용하면 정보를 간결하고 구조화된 형태로 표현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형식은 익숙하고 편리하여 청중이 메시지의 본질을 빠르게 파악할 수 있습니다.
목록 게시물은 거의 모든 주제에 적용될 수 있다는 점을 기억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예를 들어, 비즈니스 성공을 달성하기 위한 시간 관리 모범 사례 또는 주요 단계 목록을 만들 수 있습니다. 이 형식은 제품을 빠르게 파악하는 데 적합하며 추가 토론을 촉발할 수 있습니다.
전문가와의 사후 인터뷰: 의견에 초점
두 번째 형식은 인터뷰 후입니다. 전문가에게 세 가지 질문을 하여 이 미니포맷을 공개합니다. 의견에 꼭 감사드리며 게시글 아래에 해시태그를 추가해주세요. 전문가의 의견, 최신 주제, 일상적인 것에 대한 특별한 시각 등 이러한 게시물은 일반적으로 관심을 끌고 토론의 장이 됩니다. 사후 인터뷰는 공지 사항과 숨겨진 광고가 포함된 주간 섹션으로 구성될 수 있습니다.
주간포스트칼럼 : 지식의 원천
주목할 만한 또 다른 흥미로운 형식은 전문가가 진행하는 주간 포스트 칼럼입니다. 정기적으로 출판되는 일련의 출판물입니다. 이 섹션에서는 유용한 팁을 공유하고, 현재 사건을 분석하고, 활동 분야의 뉴스를 게시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포스트 칼럼의 주제 선택은 재무 관리 팁부터 업계 최신 동향 분석까지 다양합니다.
장문 이후: 심층 분석
언급할 가치가 있는 네 번째 형식은 장문 이후입니다. 이 형식을 사용하면 주제를 자세히 분류하여 독자가 해당 주제를 최대한 깊이 파고들 수 있도록 도울 수 있습니다. 부제목과 장 번호가 있는 Longreads는 흥미롭고 체계적으로 구성되어 있으면 소셜 네트워크에서 읽기에 좋습니다. 하지만 기억하세요. 중요한 것은 게시물의 길이가 아니라 콘텐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