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행한 사업 아이디어. 미리 알 수 있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고객님은 염두에 두고 있는 사업이 성공할 것인지 어떻게 알 수 있나요? 사업 아이디어를 분석하는 데 정해진 기준은 없습니다.

많은 스타트업은 성장하기도 전에 실패합니다. 크고 심각한 프로젝트는 잘못 선택한 비즈니스 모델이나 시장 요구 사항 충족 실패로 인해 잠재력을 발휘하지 못합니다. 어떤 징후, 지표 및 지표를 통해 사업 아이디어가 시간과 돈 낭비가 될 수 있는지 미리 확인할 수 있습니까?
시장에서 상품 수요 비충족
제품이나 서비스가 실제 문제를 해결하지 못하거나 대상 고객의 요구를 충족하지 못한다면 시장에서 성공할 가능성은 극히 낮습니다.

아이디어의 잠재력을 평가하려면:
  • 마케팅 조사 수행
  • 대상 고객을 연구합니다.
  • 선택한 시장에서 경쟁업체를 연구 및 식별하고, 해당 업체의 제안 및 판촉 도구를 평가합니다.
  • 포커스그룹, 지인, 관심그룹을 대상으로 설문조사 및 테스트 실시

독창성이나 경쟁력이 부족함
시장에 새로운 것을 제공하지 않고 제품에 USP를 추가하지 않고 기존 솔루션만 반복한다면, 구매자에게 귀하의 제안이 경쟁사의 제안과 다르지 않다면 스타트업은 어려움을 겪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귀하의 제품이나 서비스가 시장의 유사한 제품에 비해 확실한 이점을 갖는 것이 중요합니다.

사업 아이디어의 낮은 경쟁력은 다음을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 경쟁사 분석
  • SWOT 분석(비즈니스의 강점과 약점을 파악하고 이를 경쟁업체와 비교)
  • 제품 또는 서비스 차별화 기회를 찾기 위한 시장 조사

수익 창출 잠재력 부족
비즈니스를 위한 비즈니스: 이 아이디어는 상업적 잠재력이 낮습니다. 어떻게 수익을 창출할 수 있는지 명확하지 않으며, 얼마나 많은 수입을 가져올지 계산하고 예측하기 어렵습니다. 그러한 조건에서 귀하의 사업은 파멸됩니다. 얼마나, 얼마나 벌게 될지 명확한 생각을 갖는 것이 중요합니다.

사업 아이디어로 수익을 창출하는 방법을 이해하려면 다음을 수행하세요.
  • 비즈니스 모델을 분석하여 가장 편리하고 수용 가능한 수익 창출 방법을 찾습니다.
  • 시장 조사 및 경쟁사 분석을 기반으로 판매를 계획하고 가능한 수입을 예측합니다.
  • 재무 분석을 수행하여 비용과 예상 수익을 추정합니다.

시장 및 타겟 고객에 대한 이해 부족
귀하의 고객은 누구입니까? 그는 무엇에 관심이 있습니까? 그는 무엇 없이는 살 수 없습니까? 당신의 사업 아이디어가 그에게 어떻게 도움이 될 수 있습니까? 타겟 고객, 고객의 요구 사항, 선호도 및 행동을 충분히 연구하지 않은 경우 시장의 실제 요구 사항을 충족하는 제품을 제공하지 못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물론 사업을 홍보할 때 사업 아이디어의 다양한 부분을 테스트하게 되지만 대상 고객의 "고통"과 문제에 대한 명확한 이해만이 사업을 성공적이고 경쟁력있게 만들 것입니다.

대상 고객, 틈새 시장 및 시장 전체에 대한 정확하고 다양한 평가를 위해:
  • 선정된 대상 고객의 인구통계학적, 지리적, 행동적 특성을 파악하고 분석합니다.
  • 소비자 행동, 선호도, 구매 습관에 대한 데이터를 분석합니다.
기술적 또는 재정적 장벽
돈이 충분합니까? 이 모든 비용은 얼마입니까? 투자금은 언제 회수되나요? 고객님은 이러한 질문과 유사한 질문을 두 번 이상 스스로에게 물어볼 것입니다. 그러나 사업 아이디어를 구현하는 데 제공할 수 없는 상당한 기술적 또는 재정적 자원이 필요한 경우에는 한 발 물러서야 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빚을 지지 않고 장단점을 따져보세요.

사업을 시작할 때 많은 사람들이 큰 실수를 합니다. 그들은 상품 단위당 마진을 고려합니다. 이는 일회성 판매의 경우에만 가능합니다. 계산 기준이 상품 단위당 이익인 경우 비즈니스가 더욱 복잡해지고(추가 비용이 발생함) 모든 비용(초기 비용과 추가 비용)이 비용 가격에 추가되어야 하는 상황에 처할 수 있습니다.

실제 사업을 시작하기 전에 다음 사항을 고려해야 합니다.
  • 초기비용
  • 고정비(건물 임대, 인건비, 전기료)
  • 가변 비용(은행 이자율, 세금, 임금)

계획과 전략의 부족
비즈니스 발전을 위한 명확한 계획과 전략은 물론 마케팅, 영업, 재무 등에 대한 계획도 없다면 아이디어가 제대로 개발되지 않았다는 의미일 수 있습니다.

효율성과 전망을 평가하려면:
  • 프로젝트에 대한 사업 계획을 개발합니다.
  • 주요 목표 및 성과 지표 정의
  • 사업 시작, 유지, 확장, 홍보 및 다각화를 위한 계획을 세웁니다.

성공적인 비즈니스는 작게 시작하여 시간이 지남에 따라 성장합니다. 사업 아이디어를 평가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HLTS Co. 플랫폼에서 최대한 많은 청중과 적당한 예산으로 이를 테스트하는 것입니다. 주식회사 선택한 틈새 시장이 너무 작다면 계획을 다시 생각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HLTS 회사는 비즈니스 플랫폼 파트너가 비즈니스 아이디어를 테스트하고 잠재력과 관련성을 평가하도록 돕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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