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별항목추가로 개인적으로 접근하기
제품에 개인적인 요소나 추가 보너스를 추가해서 제품이 눈에 띄게 할 수 있습니다. 고객이 해당 주요 제품 외에 예상치 못한 추가적인 제품을 받게 될 수도 있습니다. 어떤 제품이 타제품보다 눈에 띄기를 원한다면 해당 제품보다 나쁜 제품을 옆에 배치해보세요. (웹 사이트 페이지 또는 선반).
게임과 대회개최
참가자들이 세부 항목에 집중하고 특별한 점을 강조하도록 만드는 게임, 퀴즈 또는 대회를 개최하면 관심을 끌 수 있습니다. 참가자들이 다양한 단계를 거쳐 문제를 해결하면서 제품의 "비밀"을 알아가는 가상 퀘스트를 구성해보세요.
사진 콘테스트를 진행하고 참가자들이 특이한 상황이나 장소에서 특정 제품과 관련된 사진을 공유하도록 유도합니다. 가장 훌륭하거나 독창적인 사진을 찍은 사람이 우승자가 되어 상품을 받을 수 있습니다.
물리적 속성
사용자가 사이트에 필요한 버튼과 링크를 알아볼 수 있도록 색상이나 글꼴로 강조 표시하세요. 하지만 과도한 사용은 좋지 않습니다. 색상, 글꼴, 시각 효과를 신중하고 절제된 방식으로 추가해보세요. 귀하의 제품과 시장의 유사 제품의 차이를 보여주세요.
제품이 가진 물리적 특성을 통해 시각적, 촉각적으로 독창성, 기능성 및 미적 특성을 보여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