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중 속에서 눈에 띄는 폰 레스토프 효과

1999년에 나온 영화"매트리스"가 있습니다. 이 유명한SF 액션 영화가 나왔을 때 영화에 감명받은 많은 사람들은 '빨간 옷을 입은 아가씨'가 등장하는 장면을 기억했습니다. 모두 검은색 옷을 입은 군중들 중에서 단 한사람 금발에 노출이 심한 드레스를 입은 아가씨만 도드라졌습니다. 주변 보행자의 단조로운 의상과 반대되는 극명한 대비는 눈에 보이는 것과 현실의 괴리를 부각시킵니다. 가장 먼저 주인공은 그녀에게 관심을 쏟게 되고 실수를 하게 됩니다.

우리는 항상 남들과 다른 특이한 것, 다른 것, 구별되는 것을 잘 알아차립니다. 비슷한 유사항목보다 눈에 띄는 항목을 더 쉽게 기억합니다. 사람은 군중 속에서 눈에 띄는 것에 주의를 기울이고 다른 점을 기억합니다. 우리의 뇌에는 항상 비교 대상이 필요합니다. 아마도 이렇게 고대사람들도 위험에 반응하고 이상하거나 특이한 것을 본능적으로 주의를 기울였을 것입니다.

주변환경과 최대한 다른 정보와 이미지를 기억하는 특성을 폰 레스토프 효과 또는 고립 효과라고 합니다. 차이가 클수록 효과가 큽니다. 무의식적으로 우리는 의사소통에 끊임없이 사용하고 있습니다. 녹색 사과 중에서 빨간색 사과가 바로 눈에 띄이게 됩니다. 텍스트를 굵게 표시하면 폰 레스토프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밝은 디자인과 포장
시각적인 매력은 소비자에게 영향을 미치는 중요한 요소입니다. 밝은 색상, 특별한 포장, 예상치 못한 디자인 요소가 관심을 끌고 표준치보다 더 잘 기억됩니다.

특별한 프로모션
일반적인 패턴을 깨는 판촉이나 광고활동은 소비자가 멈춰서 생각하게 만듭니다. 이것은 예상치 못한 일이거나 생생한 기억을 남기는 약간 충격적인 일일 수도 있습니다.

"무엇이 문제일까?"라는 개념
수수께끼, 비밀. 무엇이 문제인 걸까요? 사람들은 항상 수수께끼를 풀기 위해서 노력합니다. 우리는 특이한 상황이나 신비한 포인트에서 시작되는 광고영상에 주목합니다. 기대감을 조성하는 포스터나 특별한 포장 디자인일 수 있습니다. 특이한 이미지나 추상적인 영상이 들어간 신비한 티저는 흥미로울 수 있습니다. 제품의 "비밀"은 조금씩 점차 밝혀지는 것이 좋습니다. 기본적인 특성을 설명하고 흥미롭고 독특한 기능을 설명해줍니다.
특별항목추가로 개인적으로 접근하기
제품에 개인적인 요소나 추가 보너스를 추가해서 제품이 눈에 띄게 할 수 있습니다. 고객이 해당 주요 제품 외에 예상치 못한 추가적인 제품을 받게 될 수도 있습니다. 어떤 제품이 타제품보다 눈에 띄기를 원한다면 해당 제품보다 나쁜 제품을 옆에 배치해보세요. (웹 사이트 페이지 또는 선반).

게임과 대회개최
참가자들이 세부 항목에 집중하고 특별한 점을 강조하도록 만드는 게임, 퀴즈 또는 대회를 개최하면 관심을 끌 수 있습니다. 참가자들이 다양한 단계를 거쳐 문제를 해결하면서 제품의 "비밀"을 알아가는 가상 퀘스트를 구성해보세요.

사진 콘테스트를 진행하고 참가자들이 특이한 상황이나 장소에서 특정 제품과 관련된 사진을 공유하도록 유도합니다. 가장 훌륭하거나 독창적인 사진을 찍은 사람이 우승자가 되어 상품을 받을 수 있습니다.

물리적 속성
사용자가 사이트에 필요한 버튼과 링크를 알아볼 수 있도록 색상이나 글꼴로 강조 표시하세요. 하지만 과도한 사용은 좋지 않습니다. 색상, 글꼴, 시각 효과를 신중하고 절제된 방식으로 추가해보세요. 귀하의 제품과 시장의 유사 제품의 차이를 보여주세요.

제품이 가진 물리적 특성을 통해 시각적, 촉각적으로 독창성, 기능성 및 미적 특성을 보여줍니다.
디지털 마케팅
밝은 색상, 특이한 글꼴, 쌍방향 소통요소가 담긴 웹사이트와 홍보 자료는 관심을 끌고 전환율을 높입니다. 발송한 이메일의 열람률과 클릭률을 높이려면 폰 레스토프 효과의 원리를 사용하여 헤드라인을 구상할 수 있습니다.

한때 독특했던 것이 시간이 지난 후에 평범해질 수 있다는 사실을 잊지 마세요. 따라서 성공적인 마케팅을 위해서는 청중의 관심을 끌 수 있는 새로운 방법을 끊임없이 찾는 것이 중요합니다. 폰 레스토프 효과는 하나의 방법일 뿐이므로 고유성과 가치 사이의 균형을 기억하세요.

눈에 띄게 해서 기억에 잘 남게 하라
마케팅 전략을 개발할 때 사용자의 심리를 고려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진정한 창의성은 항상 관심을 끌어 잠재 구매자들이 기억하게 됩니다. 모든 비즈니스에 있어 눈에 띄고 잘 기억되는 것은 중요한 목표입니다. 글로벌 시장에서 파트너와의 협력 및 광고홍보 경험으로 HLTS Co. Ltd.는 글로벌 플랫폼에서 상품을 홍보하기 위한 효과적인 프로그램을 만들 수 있습니다. HLTS 회사는 인지 왜곡으로 알려진 여러 요소를 기반으로 고객의 비즈니스를 위한 고유한 판촉 시나리오를 개발합니다. 리타겟팅을 실시하고, 소셜 네트워크와 미디어 네트워크의 광고를 연결하고, A/B 테스트를 진행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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