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접 만들어 보세요: 웹사이트와 온라인 상점 개설 8단계

오늘날 온라인에서 아이디어를 실현하고 자신의 웹사이트나 온라인 상점을 만드는 것은 너무 쉽습니다. 많은 노력과 기본 프로그래밍 기술 없이도 만들 수 있는 방법은 무엇일까요? 총 8단계로 살펴봅시다.

웹사이트는 단지 하나의 형식일 뿐이며 콘텐츠 측면에서 의미가 있습니다. 미리 만들어진 템플릿, 시각적 편집기 및 사용자 친화적인 인터페이스를 사용하면 호스팅 및 도메인 등록에 최소한의 비용을 지출하면서 웹 사이트를 빠르게 생성할 수 있습니다.
1단계. 플랫폼 선택
웹사이트 빌더에 있는 편리하고 직관적인 인터페이스를 통해 프로그래밍 및 웹 개발 분야에 대한 지식 없이도 웹 리소스를 만들 수 있습니다. 향후 개설될 사이트의 디자인을 선택하고, 다양한 요소를 추가 및 설정하고, 콘텐츠를 삽입하고, 사이트 기능을 설정합니다.(드래그 앤 드롭).

위탁판매 웹사이트가 필요한 경우, 빌더 선택은 사업 수요와 구현하려는 기능에 따라 달라집니다. 오늘날 가장 대중적인 것은 Tilda, Wix, Squarespace, Weebly 또는 플러그인이 포함된 CMS WordPress(예: Elementor) 입니다.

온라인 상점이라면, Shopify, BigCommerce, Wix eCommerce, WooCommerce (WordPress용), Squarespace Commerce가 가장 적합합니다. 해당 웹사이트 빌더는 기본 템플릿, 제품 추가, 주문 관리, 결제 설정 등 여러 요소를 제공합니다.

초보자뿐만 아니라 경험 있는 위탁판매업자도 전자상거래 플랫폼을 사용하여 상점을 만들고 주문을 관리합니다. 이 방법은 매우 편리합니다. 앞으로 많은 사람들이 새로운 광고매체를 이용하고 자신만의 웹사이트를 개설하게 될 것입니다.

2단계. 도메인 및 호스팅 등록
도메인은 인터넷상의 웹사이트 주소이고, 호스팅은 웹사이트 파일이 저장되는 장소입니다. 도메인 등록은 기본적으로 인터넷에서 해당 주소를 사용할 권리를 등록하는 것입니다. 방문자 수가 많아도 웹사이트가 원활하게 운영될 수 있도록 신뢰할 수 있는 호스팅 업체를 선택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매월 적은 비용으로 도메인 등록 및 호스팅을 제공해주는 서비스를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검색어를 입력하고 가장 적합한 것을 선택하세요. 웹 사이트 빌더 중에 자체 호스팅을 제공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3단계. 디자인 선택
대부분의 플랫폼은 다양한 기본 디자인을 제공합니다. 사용자는 해당 사업에 가장 적합한 사이트나 상점의 성격을 보여주는 디자인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추후 색상, 글꼴, 배치 등을 맞춤 설정할 수 있습니다.

사이트에서 마음에 들지 않는 부분이 있더라도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언제든지 이전(또는 초기) 버전으로 돌아가서 변경할 수 있습니다. 빌더를 통해 빠른 정보수정과 업데이트가 가능합니다.
4단계. 업로드 및 콘텐츠
기본적인 사이트의 개설 목적은 콘텐츠가 많이 게시되어야 한다는 것입니다. 온라인 상점의 경우 설명과 사진이 포함된 제품이 게시되어야 합니다. 일반 웹 사이트의 경우 텍스트, 이미지, 비디오 및 기타 내용 들이 게시되어야 합니다.

불필요한 기술 용어를 사용하지 않고 짧은 단락을 사용하여 간단하고 간결하게 제품에 대해 작성합니다. 내용이 긴 지문을 제목과 글머리 기호가 있는 단락으로 나누고 사용빈도 수가 다른 핵심 키워드를 선별합니다.

5단계. 기능 설정
피드백 양식, 비디오, 지도, 배송 옵션 설정, 결제 및 주문 거래방법 등을 위한 기능을 빌더로 사이트 페이지에 추가할 수 있습니다. 해당 리소스를 사용자에게 더욱 기능적이고 편리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사용자가 페이지를 쉽게 살펴볼 수 있도록 탐색기능을 설정하세요.

6단계. SEO 최적화
귀하의 웹사이트를 검색 엔진에 나타나게 하려면 몇 가지 기본적인 SEO 최적화를 진행해야 합니다. 메타 태그를 추가하고, 각 페이지에 대한 키워드를 선택하고, 고품질의 고유한 콘텐츠를 만들어보세요.
7단계: 게시
모든 설정이 끝나면 사이트를 게시할 준비가 완료됩니다. "게시" 버튼을 클릭하세요. 최신 웹사이트 빌더를 사용해서 컴퓨터, 태블릿, 스마트폰 등 다양한 장치에 올바르게 표시되는 최적화된 디자인으로 웹사이트를 만들 수 있습니다.

8단계. 프로모션(판촉활동)
검색 엔진 최적화(SEO), 고품질 콘텐츠 생성, 소셜 네트워크에서의 활동, 광고 캠페인 실행, 고객과의 상호 작용, 이메일 마케팅 및 데이터 분석은 효과적인 프로모션에 해당됩니다.

HLTS ltd는 고객이 공급업체와 위탁판매업체를 찾는 데 도움을 줄 뿐만 아니라 별도로 고객의 사이트 및 온라인 상점에 대한 지원 및 포괄적인 판촉활동을 진행합니다. 어떤 특정 광고매체 채널이 트래픽을 유도할지 미리 예측하는 것은 불가능합니다. 웹사이트 방문자 수를 분석하고 Google, Facebook, Instagram, Snap 및 TikTok에서 가능한 광고 활동 개발 및 모니터링합니다.
빠른 링크
중요한 링크
귀사의 잠재력을 실현하기 위한 최고의 실용적인 도구를 모았습니
Copyright © 2023 - 2024 (주)에이치엘티에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