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팸, 피싱
수신자의 관심사나 요청사항과 무관한 전혀 원치 않는 정보나 광고는 대게 짜증을 유발하며 원하는 결과를 불러오지 않습니다. 스팸은 광고이메일 수신과 연관성이 없습니다. 귀하의 성함과 비즈니스의 평판을 고려해 고객을 존중하세요. 고객의 입장이 되어보세요. 불필요하고 중요치 않은 정보가 담긴 메일이 가득 찬 것을 좋아하는 사람은 아무도 없습니다.
당연히, 개인 정보나 금융 데이터를 얻기 위한 피싱 및 모든 조작은 용납되지 않습니다.
억지 광고
이메일 마케팅은 고객과 직접 소통할 수 있는 온라인 마케팅 도구입니다. 해당 마케팅은 무언가를 판매하거나 제공하는 것뿐만 아니라 뉴스레터에 동의한 사람들과 장기적인 관계를 구축하는 것입니다. 억지 광고, 가치없이 획일적으로 동일한 사람이 보내는 수많은 판매 광고 또는 이메일은 불쾌감을 주고 반발을 유발할수 있습니다.
무의미한 이메일
불명확하고, 무의미하거나, 일정한 형식이 없이 읽거나 이해하기 어려운 이메일은 신규 고객을 유치하거나 기존 고객을 유치할수 없습니다. 이메일의 효과와 효율성은 적합한 형식에 달려 있습니다. 이메일을 열어본 비율을 모니터링하고, 구독 취소 비율이 증가하면 이메일 발송 원칙(컨텐츠, 내용, 디자인, 일정)을 변경해보세요.
구독 취소 옵션이 없는 대량 이메일 발송
이메일이 자동으로 차단될 수 있다는 사실을 알고 계셨나요? 이는 메일 서비스가 특정 도메인이나 IP 주소에서 동일한 콘텐츠가 포함된 대량 이메일이 발송되고 있음을 감지한 경우 발생합니다. 수신자가 이메일을 거부(구독 취소)할 기회조차 없다면 매우 짜쯩나는 일일것입니다.
쓸모없는 이메일을 보내면 회사는 가장 중요한 것, 즉 사용자의 신뢰를 잃습니다. 향후 미래를 고려하는 기업에 있어서 이런 메일링을 통해 미미한 이익을 얻기 위해 기업의 명성을 훼손하는 것은 해가되는 일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