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이 메일함에서 보기를 원하지 않는 것은 무엇인가요?

어떤 종류의 "걸작"이 메일함에 들어 가지 않을까요? 하루동안 유사한 내용의 편지 7통을 수신받아 제품을 구매하지 않으면 얼마나 손해를 볼지 알 수 있습니다. 또한 어떤 메일은 반년 전에 이미 블랙 프라이데이가 다가오고 있다는 것을 알려주기도 합니다. 그리고 오늘 받은 다양한 메일은 일주일 전 종료된 할인과 프로모션에 대해 알려줄 것입니다.

메일을 열람하고 읽고 답하게 하는 편지를 쓰는 것은 예술과 비슷합니다. 대량 우편물과 익명의 편지는 이제 과거의 일이 되었습니다. 오늘날 경쟁력 있는 마케팅의 기초는 개인화 및 개별적 접근화 방식 입니다.
스팸, 피싱
수신자의 관심사나 요청사항과 무관한 전혀 원치 않는 정보나 광고는 대게 짜증을 유발하며 원하는 결과를 불러오지 않습니다. 스팸은 광고이메일 수신과 연관성이 없습니다. 귀하의 성함과 비즈니스의 평판을 고려해 고객을 존중하세요. 고객의 입장이 되어보세요. 불필요하고 중요치 않은 정보가 담긴 메일이 가득 찬 것을 좋아하는 사람은 아무도 없습니다.

당연히, 개인 정보나 금융 데이터를 얻기 위한 피싱 및 모든 조작은 용납되지 않습니다.

억지 광고
이메일 마케팅은 고객과 직접 소통할 수 있는 온라인 마케팅 도구입니다. 해당 마케팅은 무언가를 판매하거나 제공하는 것뿐만 아니라 뉴스레터에 동의한 사람들과 장기적인 관계를 구축하는 것입니다. 억지 광고, 가치없이 획일적으로 동일한 사람이 보내는 수많은 판매 광고 또는 이메일은 불쾌감을 주고 반발을 유발할수 있습니다.

무의미한 이메일
불명확하고, 무의미하거나, 일정한 형식이 없이 읽거나 이해하기 어려운 이메일은 신규 고객을 유치하거나 기존 고객을 유치할수 없습니다. 이메일의 효과와 효율성은 적합한 형식에 달려 있습니다. 이메일을 열어본 비율을 모니터링하고, 구독 취소 비율이 증가하면 이메일 발송 원칙(컨텐츠, 내용, 디자인, 일정)을 변경해보세요.

구독 취소 옵션이 없는 대량 이메일 발송
이메일이 자동으로 차단될 수 있다는 사실을 알고 계셨나요? 이는 메일 서비스가 특정 도메인이나 IP 주소에서 동일한 콘텐츠가 포함된 대량 이메일이 발송되고 있음을 감지한 경우 발생합니다. 수신자가 이메일을 거부(구독 취소)할 기회조차 없다면 매우 짜쯩나는 일일것입니다.

쓸모없는 이메일을 보내면 회사는 가장 중요한 것, 즉 사용자의 신뢰를 잃습니다. 향후 미래를 고려하는 기업에 있어서 이런 메일링을 통해 미미한 이익을 얻기 위해 기업의 명성을 훼손하는 것은 해가되는 일입니다.
장문의 지루한 편지
명확한 목적이나 구조가 없이 너무 길거나 지루한 메시지는 답답하게 느낌을 줍니다. 짧고 명확하게 작성해야 합니다. 당신의 생각을 명확하게 기입하세요. 관심을 끄는 헤드라인, 클릭베이트, 과도한 키워드같은 속임수를 쓸 필요가 없습니다. 텍스트를 쉽고 편리하게 읽을 수 있도록 단락으로 나누고 글머리 기호 목록을 삽입하세요.

인포그래픽과 동영상으로 텍스트를 "희석"하는 것이 효과적입니다. 이메일에 추가 정보에 대한 링크를 삽입하면 사용자 클릭 및 페이지 이동을 추적할 수 있습니다. 텍스트는 문단과 그래픽 콘텐츠 사이의 빈공간처럼 시각적으로 인식됩니다.

정보 오류
수취인 정보가 잘못 지정되었거나 이름 또는 기타 개인 데이터에 오류가 있는 편지는 스팸으로 분류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수취인의 이름을 언급합니다. 연관성 있고 개인화된 이메일은 열람할 확률이 높습니다. 그리고 뉴스레터를 수신하려면 사용자가 동의해야 한다는 점을 잊지 마세요. 이미 언급했듯이 쉽게 구독을 취소할 수도 있습니다.

품질이 낮은 콘텐츠
수신자의 관심이나 기대치에 부합하지 않는 어설픈 내용이나 흥미롭지 않은 이메일은 회사의 평판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칩니다. 이메일에 수취인에게 유용하고 흥미로운 정보가 포함되어야 합니다. 타겟 고객의 관심사, 선호도, 인구통계 및 지역을 기준으로 메일링 기반을 분류하세요. 그후에 이메일 내용이 작성해보세요.

동적 콘텐츠를 사용하면 각 세그먼트에 대해 별도의 캠페인을 만들지 않고도 구독자 기반을 분류할 수 있습니다. 이는 이메일이 고객의 구매 내역을 기반으로 추천 사항을 제공해야 하는 경우 특히 유용합니다. 동적 콘텐츠가 포함된 뉴스레터를 생성함으로써 CRM을 이메일 뉴스레터 서비스와 통합합니다. CRM을 이메일 뉴스레터 전송 서비스와 통합하면 동적 콘텐츠가 포함된 개인화된 메시지를 작성할 수 있습니다.
HLTS 추천
이메일을 테스트하는 것을 잊지 마세요. 이메일 제목은 A/B 테스트의 첫 번째 매개변수 중 하나인 경우가 많습니다. 이는 정기적이고 체계적으로 이루어져야 합니다. 테스트를 통해 콘텐츠, 디자인 및 기타 콘텐츠에 대한 어떤 옵션이 가장 매력적이고 효과적인지 결정할 수 있습니다.

한국 파트너와 소통할 때는 한국에서 가장 인기 있는 메일 서비스 중 하나인 네이버 메일을 추천합니다. 본 회사는 해외기업이 역동적인 아시아 시장에 진출할 수 있도록 돕습니다. 상담을 하며 맞춤형 메일링을 준비해드립니다. 개시율, 클릭률, 평균 클릭수, 구독 취소율 등 결과를 추적하고 분석합니다. 회사 전문가들은 본문내용과 이메일 발송, 글쓰기 스타일까지 세세한 주의를 기울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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